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2300l 0
태이도 괜찮은 사람이다! 이게 끝인것같아ㅠㅠㅠㅠ
 
   
태이같은데
2개월 전
글쓴이
근데 막 이성적으로 설레여하는건 모르겠어서ㅠㅠㅠㅠㅠ그냥 괜찮은 사람 고마움 이정도같아
2개월 전
근데 그럴만 한게 온지 얼마 안되지 않았어?
2개월 전
글쓴이
그렇긴하다
2개월 전
폭넓게 볼려고 하는맘도 있어보여
2개월 전
지연이랑 얘기하는 거 보니까 규민이 많이 궁금해하는듯 ??
2개월 전
그거보단 나언이가 뒤늦게 들어갔는데 데이트를 태이하고밖에 못해봤으니까ㅜㅋㅋ
2개월 전
넘나 태이같애
2개월 전
괜찮고 호감 정도인 듯
2개월 전
웅 나도 그래보여..그냥 괜찮다 정도..?근데 윗댓처럼 얼마 안되서 그럴지도?
2개월 전
근데 4일차라 ㅋㅋㅋㅋㅋㅋ
최커는 무난할것같은디

2개월 전
ㄴㄷ 규민이랑 데이트해보고싶다 이런거보면 태이한테 직진은 아닌듯
2개월 전
ㅇㅇ 계속 태이랑만 데이트하게 될 줄은 몰랐대잖아. 글고 엄청 좋아하는것도 아닌듯
2개월 전
익인11
계속 교류가 태이 밖에 없어서 엮이는 느낌
2개월 전
나도.. 난 그냥 태이는 첫 데이트고 해서 그냥 제일 호감 가는 사람이지 막 직진 이런건 아닌거같고 다른 사람들도 데이트를 안해보고해서 그냥 저냥같은..티키타카 잘 되는것도 그냥 나언이가 그런 성격같음 상대방 잘 받아주고 하는...난 진짜 호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거같더라 보면
2개월 전
엉 맞는듯 진짜 제일 열려있음 마음이
2개월 전
다 그래ㅋㅋㅋ 마음이 x한테 있지않는 이상 다 가벼운 마음
2개월 전
애초에 들어온지도 얼마 안돼서…
그리고 현규 같은애 사겼던거 보면 눈 높을듯

2개월 전
너무 태이하고만 있긴 했어ㅋㅋㅋㅋ 뭔가 다른 사람ㅇ랑도 데이트 해보고 싶지 않을까
2개월 전
그나마 제일 태이고 아직까진 다 알아보고 싶어하는거 같음! 근데 나언이 입장에선 이게 맞지.. 늦게 들어왔자너
2개월 전
지금은 규민 궁금해하는거 같음
2개월 전
맞아 완전 본능적으로 너무 끌리는 사람은 없는 거 같아 아직은
2개월 전
규민!
2개월 전
익인20
지연이랑 이야기하는 거 보니까 엄청 관심 있어보이던뎅
2개월 전
    
 
카테고리
날짜조회
드영배 관심배우가 퀴어영화 찍으면 어떨 것 같아?203 12.09 16:31 11560 0
(K)POP/예능 기성용 직진 연하남 그잡채… 진짜 개설렘…155 12.09 18:49 7758
뉴이스트 🐢🐶🐯제 3회 늉독방배 타이틀곡 월드컵 16강 4조🦊🐰🐷68 12.09 18:01 1052 1
엔시티 올해 사녹 몇번 가봤어?48 12.09 16:32 3211 1
세븐틴 2022년 세븐틴 스케줄을 총정리해봤다53 12.09 16:39 4513 40
 
이번 월드컵 왤케 재밌냐 8:28 4 0
네덜란드 선수 울먹한데도 잘생겼다 ㅜㅜ 8:28 14 0
네이마르 이 사진 왜케 웃기지 8:26 53 0
브라질이랑 아르헨이 그렇게 사이가 안좋아 ??6 8:25 100 0
아니 브라질이 떨어졌다고??????6 8:23 123 0
승부차기할 때 골키퍼들은 예측해서 막는건가?2 8:22 53 0
브라질이 졌어,,,?2 8:21 77 0
말도안돼 브라질 졌다니1 8:21 62 0
브라질이랑 아르헨티나 경기했으면 누가 이겼을지 궁금하긴 하다3 8:20 67 0
크로아티아 골키퍼 미쳤어 8:20 29 0
아 요새 나혼산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2 8:19 135 0
크로아티아는 패스가 예술인듯1 8:19 30 0
마플 일찍잔 레떼팬 맨탈털린다...5 8:18 71 0
취향을 알 수 없는 플리 40 8:18 22 0
엔드림 이벤트 공지보고 추억상자열어봤네ㅋㅋ3 8:18 64 0
타팬인다 이거 뭔소리야?2 8:17 58 0
아 근데 월드컵 이제 남의 경기 되니까 재밌다 ㅋㅋㅋㅋㅋ 8:15 33 0
정보/소식 1990년대 이후 대한민국을 이긴 팀은 우승에 실패한다.jpg4 8:14 386 0
이번 월드컵 최연장자가 모드리치야?8 8:13 8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8:26 ~ 12/10 8: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