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4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3년 전 (2022/10/01) 게시물이에요
 

 

 

 

 

난 엑소 초능력 생각했는데 ㄹㅇ이얐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Se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ses 세계관있어?????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달리기?줄넘기? 그때 뭐잇지않앗나 나두잘모름99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ㅋ난 어려서 ses는 잘 모르는데 거기도 있어?? 다 슴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초가 엑소면 엑소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룹 세계관 얘기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때부터 거의 필수느낌이긴했지만 따지고보면 bap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곡세계관말고 그룹세계관이면ㅇㅇ b.a.p가 1월데뷔고 엑소가 4월데뷔라 얘네 외계행성세계관이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엑소 데뷔만 4월이었지 100일 프로모 한거 아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백일이라해도 3개월차이에 비에이피도 데뷔전에 프로모했어서 더빠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찾아보니까 별로 차이 안나긴 한다
Bap가 11년 12월 30일
엑소가 11년 12월 22일
이렇게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이니라고 들었던거같은데 셜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엑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번개 불.. 너무 신선한 충격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비에이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Bap 외계인 뭐더라 마토끼인가 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bap...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Bap 생각남. 굳이 따지자면 남돌 시초는 얘네 맞지 않나..? 근데 엑소가 더 세계관으로 떠서 그럴지도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bap 마토끼 애니메이션도 있었던거 같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
19:54 l 조회 1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2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3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7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5
19:52 l 조회 2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16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
19:52 l 조회 28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
19:52 l 조회 5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7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9
아시안컵 호텔 탁구사건도 영상 풀리면 좋겠음2
19:51 l 조회 18
일산 엠카 오전사녹 딜레이 심해?
19:51 l 조회 5
낼 입국이 아니라 30일 입국 아니야?2
19:51 l 조회 25
조규성 옌스 조합 너무 좋은데 이거 더 못본다고…2
19:50 l 조회 37
2018-19 챔스 8강 맨시티전 손흥민을 아는 익?6
19:50 l 조회 29
올공갔는데 아직도 저러고 계시는구나6
19:49 l 조회 74
원이 서예실력 볼래?1
19:49 l 조회 85
뉴텔라 느끼자
19:49 l 조회 48
젬버지 혼자 라면 끓여먹는거봐ㅜㅜㅜㅜㅜㅜ
19:4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