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396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
이 글은 3년 전 (2022/10/02) 게시물이에요
아이유) 

다 "해질 대로" 해져버린 기억 속을 여행해  

우리는 오렌지 태양 아래 그림자 없이 함께 춤을 춰 

정해진 이별 따위는 없어 아름다웠던 그 기억에서 만나  

 

슈가)  

영원이란 말은 모래성 (모래성처럼 쉽게 무너진다 

영원이란건 없다는걸 뜻하는듯) 

작별은 마치 재난문자 같지 (재난문자처럼 작별은 갑자기 찾아온다는 뜻같음 에잇 시작부분 가사랑 이어지는듯 

모든 게 맘대로 왔다가 인사도 없이 떠나 이부분) 

 

서로가 이 영겁을 지나  

꼭 이 섬에서 다시 만나 

(이 영겁 즉, 영원한 세월을 지나서 꼭 우리가 만든 

섬에서 다시 만나자는게 너무 슬픔)
대표 사진
글쓴이
에잇가사에 치이는 새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진짜 글 잘 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해진 이별, 안녕없는
아름다웠던 그곳에서 만나

이런 악몽이라면 영영 깨지않을게

깨고나면 꿈인걸 알고 너무나도 슬프고
괴로워 이 꿈자체는 악몽이지만
영원히 깨지않고싶을정도로 행복한 꿈이기도해서

하 새벽 감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별은 마치 재난문자 같지
- 이 가사 때문에 이 노래가 어떤 시기에 나왔는지 평생 못잊을거야.

그리움과 같이 맞이하는 아침
- 꿈에서 떠난 사람을 만났는데 잠에서 깨서 그게 꿈이었다는 걸 알았을 때의 그 허무함.

우리는 서로를 베고 누워
슬프지 않은 이야기를 나눠
- 현실에서 도대체 얼마나 슬펐길래 꿈속에서만이라도 슬프지 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까... 이 가사 듣고 울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해질때로 해어진 지금 알았음 대박이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
3:21 l 조회 1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1
3:19 l 조회 7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9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5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8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5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4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3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6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4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3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6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4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