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3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취소표때 실수로 2차 티켓팅 구역 풀어버린거 아냐? 

그래놓고 고굽척 2차있는척 연 거 같은데 ㅋㅋ 

취소표 계속 막아둔 것도 아니면서 대충 취소표 풀어서 2차라고 해버리는건 무슨 농락이야.. 피시방 갔으면 진짜 후회했을듯.. 

+

[잡담] 더케이콘 진짜 이정도면 저번에 실수한거 맞는거 같은데 | 인스티즈 

어느누가 2차티켓팅이 오피셜로 있는데 1차때 안풀었던 제일 좋은 중앙 cdj구역을 취켓팅에서 풀거라 생각하냐고… ㅋㅋ 그래도 안풀린 그라 구역 있다길래 거긴가하고 오늘 봤더니 애초에 초대석구역인지 똑같이 안풀리고 극싸인 s구역 쫌 풀리고 나머진 걍 취소표였음 그렇다고 취소표 일찌감치 막아둔것도 아님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취켓때 아예 구역이 새로 풀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앙 돌출구역 다풀렸었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워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새벽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게 실수일리가 있나? 그냥 업자 제하고 취켓 하는 애들 잡으라고 그랬을수도... 내친구는 3층 잡으러갔다가 그라 하나 잡았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친구분 부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실수지 취켓이 말그대로 취소표 잡는건데 누가 그걸 거기다 푸냐.. 2차때 풀거 실수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정도면 1차 때 1층 잡은거 다행이라 생각해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취켓때 추가로 표 푸는 경우는 많긴 함 근데 더케이는 2차 티켓팅 공지했으면서 취켓 때 풀어서 실수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
9:48 l 조회 12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14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26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6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4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46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7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3
9:46 l 조회 81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4
9:46 l 조회 26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9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39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04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1
9:45 l 조회 203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19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5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17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11
가도 벨기에라고?ㅋ1
9:43 l 조회 68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3
9:43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