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3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4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하 난 분명히 정각에 새고했는데 매진이라고 뜨는거야  

왜 그랬는지는 아직도 모르겠음 하 ㅋㅋ  

그래서 계속 새고하다가 뒤늦게 들어감 …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로그인 풀림 그리고 짜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왜 매진이라고 떴지 하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성공했는데 티켓링크 앱으로 들어가니까 내 앞에 1명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잘 보고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난 크롬으로 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으로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잘 보고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성공은 했는데 2층 저 구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층 구석이라도 가고싶다 나.. 잘 보고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2층 뒷쪽... 200번대였는데 애초에 들어가니까 1층 극사빼고 다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왜 매진이라고 떴지 사람들 얼마나 빠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반에 오류나서 매진떳다더라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잡긴 잡았어 a구역 ㅠ 첨 들어가니까 매진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몇번을 새고해도 매진으로 계속 뜨던데 이거 왜 그랬지 진짜 하 .. 잘 보고와 익인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두 첨에 날짜 누르는데 매진 떴어서 엥 뭐야?! 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층 사이드 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성이 일류다 잘 보고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헉 나도 저번주에 티켓링크에서 티켓팅하는데 매진 떴어ㅠㅠㅠㅠㅠ티켓링크 뭐야…그래도 자리 많은 행사라 몇 번 다시 누르니 뜨긴했는데 쓰니 아쉽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오류가 좀 많은가 ㅠㅠ 취켓 해봐야겠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층 c구역 !! 폰 사파리로 했다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젤 조은 자리네!! 사파리로 하면 포도알 너무 작지않았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8시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7시였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놀래라 나 부산콘 얘기하는줄 알았다 !! 익인이는 꼭 티켓팅 성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응응 고마워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 7시 서울 8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친구 도와주기로 했는데 시간 잘못 알고 있는 줄 알았다ㅋㅋㅋㅋㅋㅋ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신 s석이라ㅠㅜ 가는데 의의를 두려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디토리움 가봤는데 공연장 자체가 크지 않아서 내 생각보다는 괜찮더라고.. 물론 2층 한계가 있긴하지만 ㅠㅠ!! 그래도 잘 보고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예사24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켓링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층 사이드 연석 잡았다…사이드지만 연석이니까 만족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금잡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아니 난 7시 땡하자마자 들어갔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켓링크 새고 해야하는 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 새고해야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사극드라마에서
4:22 l 조회 3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2
4:20 l 조회 16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2
4:16 l 조회 32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1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
4:16 l 조회 26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7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2
4:07 l 조회 17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40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71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51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17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1
3:54 l 조회 151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87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102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진지하게 베이프가방좀 골라줘7
3:37 l 조회 233
좋은 곳 취업해서 아빠 틀니 맞춰드려야지 1
3:37 l 조회 38 l 추천 1
날씨신기하다3
3:36 l 조회 50
내 본은 춤을 못추는데 그걸로 까여도 괜찮은게4
3:36 l 조회 91
하 외국인친구 휴가 반려돼서 한국 콘 못오네ㅜ1
3:34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