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3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좀 밝은 분위기의 사랑노래로! 

결혼식 사진찍을때 bgm으로 쓰려하는데! 

 

아이유 스트로베리문 

엔시티드림 사랑한단뜻이야 

세븐틴 달링 

 

이 정도 생각하고있는데 더 좋은거 있나 들어보고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본진은 아닌데 원필 사랑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라이트 lovely day 양요섭 예뻐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은광 사계나 love again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소 퍼스트러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ㅋㅋㅋ엑소 baby도 좋아서 이것도 고민중이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보이즈 환상고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삼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씨엔블루 Sweet Holiday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골든차일드 I'm Falling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피니트 러브레터
남우현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드벨벳 about love, would you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샤이니 컬러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드림 첫사랑 사부작 다 좋아! 마지막 첫사랑 사랑이 좀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마워!ㅋㅋㅋㅋ 사부작도 제목인줄 알고 감색해봤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앗ㅋㅋㅋ 내가 오해하게 적었구만 엔드림 미니카나 anl 오르골도 좋다! 익인 예쁜 결혼식 사진 찍고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필 사랑노래, 이븐오브데이 사랑 이게 맞나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데이식스 man in a movie도!! 먼가 결혼이랑 가사 잘 어울려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아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피니트 beautiful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거 추천하러 왓당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눈을 감아도 니 생각에도 두근두근 떨려와
Baby My Love Beautiful 나는 너를 사랑해
난 약속할게 니 곁에서만 영원히 함께할게 Oh Loving U
눈을 맞추고 바라봤던 그 날을 기억하나요
조금씩 네게 다가가서 내 맘을 노래해요

가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데이식스 man in a movie, 둘도 아닌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밝은 분위기면 맨인어무비 강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시티드림
마지막첫사랑

엔시티127
터치
퍼스트럽(일본곡)
우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27 엔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엔시티드림 주인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피니트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사랑은 너만을 보면서 행복은 너와 맞추면서
눈물이란 아픔은 사라져 그 무엇도 이보다 좋을 순 없어
쉽게 가자 항상 솔직 할게 믿고 가자 늘 곁에 있을게
함께라면 세상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곡도 좋앙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콩고 동점골 미쳣다
8:48 l 조회 1
OnAir 안돼에ㅔ에에엨
8:48 l 조회 1
OnAir 포르투갈 경기 티비에선 못보는거임?
8:48 l 조회 1
OnAir 이런
8:48 l 조회 1
이러몀 안돼 은된다고
8:48 l 조회 1
마지막 오스트리아랑 알제리는 가능성이 있는거야?
8:47 l 조회 1
아니 왜 자꾸 날 기대하게 만들지
8:47 l 조회 1
정보/소식 우즈벡의 선제골로 대한민국 32강 확률 확 올라감
8:47 l 조회 1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