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42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8
이 글은 3년 전 (2022/10/04) 게시물이에요
지금까지 주경기장을 그라아니면 1층만 가봤는데,, 3층 20열이면 안가는게 나을까..?현타 각이야..?사랑으로 이겨낼수 있을까…?하 나만 ㄱㅈ같은자리라 안가고싶다 ..ㅋ
대표 사진
익인1
주경은 분위기지 진짜 꼭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겨내긴 햇엇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층만의 분위기가 있어 어차피 코앞에서 못보까 난 강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층은 다같이 응원법 외치면서 미치는 곳이지ㅋㅋㅋ 잠실 공사 들어가서 야외콘 다시 보기 힘들다, 한동안 무조건 꼭 가는거 추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광판으로 즐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층도 전광판 잘보이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광판은 잘보아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도에 따라 달라 여기선 다 가라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못 이겨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난 타돌콘 갔을땐 잘즐겼는데 본진이면 절대 못감 자리욕심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못이겨내… 아예 주경 첨이면 몰겠는데 첫콘 그라 갔다가 중콘 1층 갔을때도 솔직히 현타왔음 근데 여긴 거의 가라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경기장 단독으론 2번가보고 그냥 단체콘이나 이런건 한 4번정도 가봤는데,, 아예 3층 상상이 안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클래식 재즈 이디엠 운동경기 다 멀리서 봐도 되는데 내돌콘은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못이겨냄.. 몇년전에 갔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분위기는 좋은데 가수가 보고 싶은 거면 현타 올듯...전광판 보는 자리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갈 수 있는 오프는 무조건 다 갈듯 나라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최근에 딱 3층 20구역 갔는데... 진짜 안보이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판으로 봤어 근데 응원봉 연출?이라해야하나 그런 분위기가 대박이긴해...... 근데 가수실물 욕심 있으면 안갈거같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말 사랑한다면... 근데 연출 하나는 제대로 보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딱 가수 나오는 순간이나 중간중간 현타긴한데,, 그래도 두고두고 길게 기억에 남는것같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못 이겨냄 볼 때는 몰랐는데 집 와서 횬타 밀려옴 같은 공연을 본 게 맞나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서울 살면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들 신기.. 난 얼마전에 갓다왔는데 걍 너무너무 좋앗음 야외라서 더 좋앗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물 보는 게 중요하면 비추임 비싸기만 하고 근데 진짜 그 가수 노래 좋아하고 즐기고 싶으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층은 진짜 분위기로 가는 거
얼굴 보고 싶으면 망원경 챙기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조아... 글고 지금 공연이 주경기장 막차기도 하고 셋리 다른 한번뿐인 특별한 콘서트잖아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좋았음.. 근데 그때는 찐사랑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분위기 즐기러 가는거,, 나는 이틀 3층 갔는데 재미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개재밌게 잘 즐기다 왔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솔직히 잠실 그라운드도 애매그라면 현타와서 못 가...시야욕심이 많아서 정말 사랑해야만 극복 가능함 3층은 그냥 점으로 보이니까 시야 포기하고 전반적인 분위기 즐기고 음악을 좋아해서 라이브 들으러 가는 목적이면 괜찮을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 사랑하면 감.ᐟ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잠실이면 진짜 애매한 그라운드면 더 싫을 것 같던데 시야 보니까. 차라리 한 눈에 확 트이고 분위기까지 즐길거면 3층도 난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층은 ㄹㅇ 분위기 즐기러 가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층은 진짜 하나도 안보이긴하더라 분위기때문에 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층이 진짜 재밌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주경기장 3층만 가봤는데 재밌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차피 주경 시야(계탈정도로가까운거)생각하고 가는거 오바라서 나같으먄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망원경 챙겨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약간 마음가짐에 따라 달라지는듯ㅠㅋㅋㅋㅋㅋ 나시카같은거 어지간하면 챙겨가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드림콘때 3층 너무 만족이었음..전광판잘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는 완전 만족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너무 좋았어ㅜㅜㅜㅜㅜ 심지어 시야방해석이라 ㄹㅇ 보이는거 1도 없었는데도 좋았음..걍 그 현장에 내가 있다는 사실이 좋았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3층 너어무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움직이는 거 ㄹㅇ 먼지처럼 보이는데 사랑으로 이겨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오히려1층 사이드보다 3층이 훨씬 재밌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괜찮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리구 갈 수 있음 현판 노려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체조 3층도 현타오는 사람이라 주경 3층 절대 못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라는 내가 아티스트 보러가는거고
3층은 우리를 아티스트한테 보여주려고 간다는 말이 있잖아ㅋㅋㅋ 나는 콘서트는 3층도 꼭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중간중간 현타오긴하는데 응원봉이랑 그냥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 난 3층도 좋았었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실물을 무조건 봐야겠다!!! 아니면 난 갈듯 주경3층 무대+연출+분위기 즐기기에 넘 좋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진짜 분위기 느끼고 싶음 가고 아님 가지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배는 정확?한거같음ㅠ
5:49 l 조회 10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3
5:45 l 조회 16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9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34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5
5:34 l 조회 48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27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6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6
5:30 l 조회 48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0
5:19 l 조회 108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68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5
5:15 l 조회 25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8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100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4
4:58 l 조회 86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26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6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1
4:51 l 조회 51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210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