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19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안흔들리고 촬영 해...? 폰만 보고 있는건가???? 내꺼 지진나서 못보겠음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들고 있어 눈은 멤버한테 고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흔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령들고 연습하면 늘지 아늘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이 무거워서 그런건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속 들고있으면서 그렇지 않을까?? 근력 키우면 쉬울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궁금한 거.. 콘서트 영상이나 사진 실시간으로 트위터에 올라오잖아.. 어떻게 바로바로 올려? 그리고 무대 중에 휴대폰 하면 옆사람 눈치 안 보이는지.. (콘서트 한번도 안 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핸드폰 밝기 때문이면 콘서트장 조명때매 생각보다 밝엉!! 그리고 가수 보느라 … 옆사람이 뭘 해도 신경이 안 쓰여… ㅋㅋㅋ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왕가네 식구들 해박이가 문가영이었네
22:07 l 조회 4
티켓 제발 빨리 도착하면 좋겠다
22:07 l 조회 2
에반 뮤비 보고 옴
22:06 l 조회 7
아 엔하이픈 에이핑크sbn 앵콜 미스터츄 외치는거 개웃
22:06 l 조회 7
개그맨 윤형빈이 키우는 남돌 신곡 오늘 나왔는데 은근 괜찮다
22:06 l 조회 20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3
22:05 l 조회 21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
22:05 l 조회 7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
22:05 l 조회 11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1
22:05 l 조회 41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29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2
22:04 l 조회 49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5
아 성찬영 7
22:04 l 조회 40 l 추천 4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2
22:03 l 조회 23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2
22:03 l 조회 70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22:03 l 조회 73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1
22:02 l 조회 68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1
22:02 l 조회 25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2
22:02 l 조회 22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22:0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