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0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잊어줄테니까 누가 다시 발매하면안되냐...... 

기억 지워볼게. ....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로제한테 갔어야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로제가 이런 유쾌한 장르 소화하는것도 새롭고 잘어울릴듯ㅠㅠㅠㅠㅠㅠ진짜아까워 혹시나하는말인데 노래듣고하는말아님 못듣고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알지 알지... 나도 그 노래 자주 들었는데... 일 터지고 한 번도 못 들었어 ㅋㅎㅋㅎ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원래 주인에게 갔어야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로제한테 갔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노래 개아까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나 진짜 그 노래 좋아했었는데 일 터지고 한 번도 안들..아니 못 들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승희 커버 잘하던데...노래가 아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쓸데없이 노래 중독성 오져서 가끔 그 노래 무의식적으로 흥얼거리다가 아차 싶어서 급현타온게 한두번이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심 노래 아까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빡치는게 저분 은근 개띵곡 많은데 하나도 못 듣는즁 ㄱㅃ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놈 솔로앨범에 명곡 꽤 많았어서 간헐적으로 빡침 확확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 아깝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나 셋셀테니 진짜 좋아했는데 그뒤로 안 들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그 노래를 왜 그런놈한테 줘가지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이 노래는 진짜 특히 스피닝 할 때 진가 드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근데 이제 스피닝에서도 안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노래 자체가 원래 아예 다른 느낌이었는데 얘가 직접 자기 느낌으로 편곡한거라..... 또 딴사람한테 갔으면 지금 느낌은 아니었을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원래 다 아는대로 로제한테 갈 곡이었는데 흐지부지되고 얘가 버리는 곡 다시 가져와서 거의 새로 만들었다고 했음 그때 팬이었어서 카운트다운 라이브 봤어서 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어쩐지 약간 스타일이 진짜 딱 그분 스러웠는데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거였구나
뭔가 이거 들으니까 안 아까워짐... 원래는 너무 아까워서 엉엉 이얐는데...감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운동할때 들었었는데 아까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사람 솔로곡이랑 솔로 앨범 수록곡 좋아했던 거 진짜 많은데 다 못들음 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걔가 작사작곡 다 참여해가지고 .. 누가 부르든 못들음 아예 다른스타일의 곡이었거나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273 06.21 22:5822135 0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97 13:175466 0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65 15:51892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92 10:413266 0
플레이브 공익글... 63 9:532571 0
마플 저 '등'에 내돌팬은 없었으면
16:26 l 조회 1
마플 내돌팬들 절대 안나갔으면 좋겠음..
16:26 l 조회 3
그냥 순전히 티켓팅이 재밌어서 용병 매번 함ㅋㅋ
16:26 l 조회 2
마플 팬덤전쟁 뭔 1세대돌 풍선감성이지 저게 요즘 응원봉 감성이냐고ㅋㅋ
16:26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우대형 되는지 안 되는지 검색 해 볼 수 있나?
16:25 l 조회 3
정보/소식 [단독] "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1
16:25 l 조회 39
핫시 김지영 태명 포비인 이유 ㅋㅋㅋㅋ
16:25 l 조회 22
마플 찰스엔터는 혼자 유튭하는게 본인한테도 이득일듯
16:24 l 조회 32
정원오 안될만 했네
16:24 l 조회 48
마플 근데 외국애들 중 남미나동남아는 피부가 탄다라는 개념이7
16:23 l 조회 28
마플 와 빈정확상하네3
16:23 l 조회 81
마플 저 프로그램 신청한 팬도 제정신 아니야2
16:23 l 조회 41
라이즈 담력체험 혼자 미션하고 오는거 그거 어디서 봐??3
16:23 l 조회 21
포타에 익명폼 만들었는데
16:23 l 조회 17
청게 vs 캠게 7
16:23 l 조회 22
마플 팬덤 전쟁이란게 뭐지 앱투표 현질 이런거만 생각나
16:22 l 조회 15
와씨 다들 바퀴 터뜨릴수있음? 난 못해14
16:22 l 조회 30
플로어 제외하고 자리 어디가 젤 괜찮을까?
16:22 l 조회 16
리즈 닮은 아이브 리즈
16:22 l 조회 11
티켓베이로 표팔때보면 어머니들이 자녀줄라고 사는경우많은듯..1
16:2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