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0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전에도 다른 노래 추천하는 글 쓰긴 했지만 팬아님 알바도아님🥺 

 

그냥 내 본진이랑 같은 시기에 음방나오는거 보고 목소리도 예쁘고 그래서 찾아봤다가 아일랜드라는 노래가 너무 좋아서 호감갖고있는 사람임.. 

 

지금 아티스탁게임에 다른 호감여돌 나온다길래 재방해주는거 보다가 어?? 저사람 그사람아님?? 이러고 생각나서 쓰는거임 

 

작곡도 자기가 한대 

 

아일랜드, 꽃비 둘 다 개좋음 진짜 꼭 들어봐
대표 사진
익인1
와쥐에 있을 때부터 응원했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됐으면 좋게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이지에 있었는줄은 몰랐네ㅋㅋㅋ 잘됐으면 좋겠어 실력도 있고 얼굴도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쥐 퓨처투애니원 출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과거가 화려하셨넼ㅋㅋㅋㅋ 나무위키에서 태어날때 다큐로 박제됐단 얘기는 봤는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최근에 티비 비지엠으로 알게됐는데 아일랜드랑 라스트댄스 노래 좋더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라스트댄스도 좋아ㅠㅠ 오늘 조금 취해서그래도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에반, "있는 그대로의 감정 담았다”…'Ride or Die' 글로벌 차트 상위권
7:55 l 조회 1
출근하냐 노비들아!!!
7:54 l 조회 10
아닠ㅋㅋㅋㅋ 이걸 쉴드라고 뿌라고 다니낰ㅋㅋㅋ
7:53 l 조회 33
누가봐도 왼이고 른인데 억지로 반대로 먹는 애들 신기함 2
7:53 l 조회 12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
7:52 l 조회 12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2
7:50 l 조회 43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3
7:50 l 조회 66
위시 신곡좋다 3
7:47 l 조회 29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48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1
7:46 l 조회 29
으아아ㅏ 개추워1
7:45 l 조회 36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1
7:45 l 조회 34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22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4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103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50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108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6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80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8
7:22 l 조회 53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