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422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7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잡담] 윤하 찬혁이랑 작업한 이 노래 진짜 명곡인데 | 인스티즈 

매해 가을되면 들어줘야함 한번만 들어봐 진짜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오 들어봐야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불호 안갈릴 노래야!!! 한번 들어바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노래 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년 들어도 안질림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맞아 나도 이노래 개좋아함..... 완전 힐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가을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들으면 힐링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나왔을때 친구랑 같이 들었었는데.. 나온지 벌써 오래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 댓 보고 확인하니까 7년전에 나왔네????? 내가 벌써 그렇게 나이를 먹었다고? 지금 좀 충격적이야........ 나온지 그렇게 오래안된거같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ㅋㅋ 하긴 내가 지금 25인데 고2때 나왔던걸로 기억해ㅠㅠ 세월아~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진짜명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윤하노래야 진짜 앞으로도 매해 가을에 들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계도 가을에 듣기좋더라 사실 윤하는 사계절 들을노래 넘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ㅇㅈ ㅠㅠㅠㅠㅠㅠㅠ 저거 나오고 한달동안 저노래만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디서 많이 들어봤다 했더니 옛날에 엄청 들었던 노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하 노래 좋은거 진짜 많아ㅠㅠ 봄은 있었다랑 사건의 지평선도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을 인정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5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2
9:49 l 조회 2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16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1
9:48 l 조회 2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21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29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6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84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9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18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8
9:46 l 조회 37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0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48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46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3
9:45 l 조회 288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22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6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24
뷔 진짜 투디미 있다1
9: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