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88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4
이 글은 3년 전 (2022/10/23)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입덕하고 싶은데 이제와서 저 깊은 서사에 뒤늦게 끼어들 자신이 없다

뭔가 팬들하고 진짜진짜 깊은 뭔가가 있는거 같아

팬들 바라보는 눈빛이 진짜 와 부럽고 신기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판은 응애들 매우매우매우매우 환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윤기가 그랬어 입덕한 날이 방탄 데뷔일이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뭐야 이판은 명언제조기들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늦덕들 아쉬워하지 말라고 해준 말!! 애들 하나같이 다 다정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 늦은건없어!!! 우리 같이 늙기로해써!!어서와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늙는다는말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ㄹㅇ 그런 걱정 할 필요없어ㅋㅋㅋ 컨텐츠 좀만 보면 그냥 과몰입 완전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윤기가 매순간 데뷔 같을테니 아쉬워 하지 말라고 그랫다!!! 입덕은 언제나 환영해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무대보면서도 와 했는데 이남자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구 지금 입덕하면 멤버들 솔로 데뷔팬 될 수 있다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탐난다...나.....콘서트 끝나면 탈덕했다 다시 입덕할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입덕하기 딱 좋은 시기 아닐까 싶기도 해!!! 공백기 생기면 그 사이 밀린 떡밥 다 볼 수 있을걸? 아마 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아마임ㅋㅋㅋㅋㅋㅋㅋ개많긴 해 뭐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우!!! 입덕 황금기다!!! 우리판 떡밥 많기로 유명해서 봐도봐도 끝이 없거든 우리판은 입덕하면 종비랑 루테인 오메가3 추천하는 판...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입덕해서 밀린거 보다보면 25년 금방일걸 다 못본다에 오백원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컨텐츠가 탄탄해서 옛날영상보다보면 나도 데뷔팬같아지더라고
그리고진짜 일상이 즐거워짐 하루끝내고 애들영상보면 스트레스 날아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시혁 미만 전부 늦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분들 영업력 뭐냐 ㅋㅋㅋ 위버스 가입한김에 함 달려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GIF
첨부 사진신탄 환영해!!!!! 우리랑 같이 행복한 덕질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콘 끝나고 독방가서 입덕신고하면 입대가이드부터 줄줄이 내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위버스부터 하고 독방도 꼭 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꼭 와!!! 기다릴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https://52hz.kr/bangpli
여기 가면 노래 추천도 받을 수 있으니까 한번 들어가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입대환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년 입덕도 버터플라이 티어 보면서 우는거 완전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작년에 입덕한 늦덕입니다.. 그치만 이번 콘서트 보고 펑펑 울었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시혁 아래 다 늦더기다! 우리 함께하자💜
지금이 딱 좋은 시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멋 서치하다 들어왔는데 입대 환영해🤗 곧 솔로도 줄줄이 나온다구 하루라도 빨리 입덕하는게 좋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1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
22:39 l 조회 1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
22:39 l 조회 1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4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3
22:39 l 조회 19
라이즈 수록곡 맛집이다
22:39 l 조회 6
유준이 육아일기 1화 방영도 전에 공개됐던 모습들
22:38 l 조회 8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1
22:38 l 조회 23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1
22:37 l 조회 61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1
22:37 l 조회 21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54
OnAir 킬잇 싸움남2
22:37 l 조회 35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52
코르티스 단체 갸루 근데 맏형인 제임스가 스타트를 끊은
22:36 l 조회 22
원빈이 반바지 너무좋네2
22:36 l 조회 34 l 추천 5
와 나 미국 미시시피/앨라배마 이쪽 살아서 남부연합기 본적있음 ㅋㅋㅋ
22:36 l 조회 39
미국 사람인데 왜 몰랐던거지9
22:36 l 조회 130
엑소 콘서트통 온다 2
22:36 l 조회 10
하투하 춤 대형이 진짜 예쁘다
22:35 l 조회 10
얘들아ㅜ이거 뭔 말일까? ㅜㅜ1
22:3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