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597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18개만 미리 끓여놓고 가도 팬들은 버티기 훨씬 쉬울 텐데...

앞뒤로 2개월 뺀다고 하면 16개만이라도

거창한 거 아니더라도 걍 진짜 별거없는 브이로그 영상 하나라든지

그 당시 유행이었던 취미 생활 하는 무편집 영상이라든지

아무 말 안 하고 작업만 하는 몇시간짜리 무편집 영상이라든지

미리 찍어놓은 화보집 하나라든지

그런 거 걍 하나씩만 풀어줘도 위로되고 좋아 죽을 텐데

16개 너무 힘들다 싶으면 8,9개라도 끓여서 두 달에 한 번 풀어주든지,,

왜 그 생각을 안 하지 다들

대표 사진
익인1
실제로 그렇게 떡밥 주는 회사도 있긴 하더라 대신에 멤버가 가기 전까지 되게 빡세게 해야해서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보다 힘들어 기존에 하던 활동 +알파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보다 촉박하게 가는경우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달에 하나 ㅜㅜ ㅋㅋ힘들걸 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백기 직전에 바쁘니까 미리 준비 안 해놓은건 어쩔 수 없는데 소속사가 미공개 사진 한두개씩 풀면 좋은데 이건 좀 답답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진짜 아무리 작은 떡밥이라도 그런 사진 하나 걍 던져줘도 생판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는 좋아할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잘 몰라서 물어볼 겸 하는 얘긴데 팬들 잡기 위해서는 쓰니 말대로 하면 베스트지만 차피 멤버가 군대 가있는 동안은 계약정지 상태고 그러면 아티스트로서 소속된 기간이 중지된 상태인데 소속사 입장에선 굳이 싶기도 하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근데 어차피 돌아와서 바로 회사 나갈 거 아닌 이상 계약 기간 남아있을텐데 회사 입장에서는 그때도 이 가수한테 돈 써줄 팬들이 되도록이면 많이 남아있는 게 낫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팬들을 잡는다 생각하면 쓰니 말이 베스트인데 보통 회사들은 한 가수만 데리고 있지 않으니까.. 철저히 회사 입장에서 생각해 본 거야.. 사실 내 본은 한 달에 한 번 잘 주고 있어서.. 허헣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라니.. 어쩔수없이 중지인 상태인거지 계약 해지가 아닌걸? 어차피 돌아도면 그 회사 상품인건 똑같은데 가치를 유지시켜줘야하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소비자를 지켜야 하는 입장에선 그게 베스트인데 냉정하게 보면 계약은 7년이고 7년 뒤에 재계약 유무는 그때 봐야 아는 거고, 회사는 한 그룹만 키우지 않고, 계약이 정지된 상태면 계약 상 양자 간에 일을 해야 할 의무가 없을테니까(이거 몰라서 물어본 거) 진짜 꼭 추가로 일을 해야만 하는 건 아니지 않나 싶어서 하는 얘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달에 하나씩 주는 돌도 있긴있던데..근데 몇달전부터 준비해야되니까 힘들긴하겠지만..뭐라도 주면 좋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은 쉽지 실제로 그렇게 하는 돌, 해주는 소속사 몇없어 ㅋㅋ 지금도 군대 간 돌들 많은데 그런 곳 손에 꼽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본 멤버들 이렇게 하고있는데 고맙긴하지만 가기전에 진짜 엄청나게 빡세게 스케줄 소화하고갔었어... 말그대로 몸 갈아서해야함...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해놨는데 못올리는 분 있지 않나..? 이제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다들 미리 찍어둔 거는 잘 올라오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는 한 달에 한 번씩 올려 주긴 하는데 영상 뜰 때마다 스케줄 틈틈이 찍은 거 보여서 좀 미안함... 진짜 빠듯하게 찍었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본들 미친듯이 일하고 가서 달에 한번씩 커버 올라와 .. 진짜 고맙고 행복한데 미안하긴해 진짜 미친듯이 일만 하다 들어간거 보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본 진짜 가기 전에 몸 갈림... 당장 나오는 거 없는데 매일 스케줄하고 새벽까지 일 있고 그랬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속사차이도있더라 자컨 잘주는곳은 잘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본 저렇게 하고 감 너무 고마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달 올려주시는 분 있던데 가기 전까지 스케줄 엄청 빡세보이더라 아티스트 의지도 있겠지만 소속사도 잘 받춰줘야 가능이니까 좀 힘들긴 할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
16:07 l 조회 2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
16:06 l 조회 7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4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2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17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4
16:05 l 조회 54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2
16:04 l 조회 16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0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24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27
탯한코어
16:03 l 조회 20 l 추천 2
정보/소식 [단독] '사채지옥' 갇힌 20대 여성… 3년간 1.5억 뜯기고 성착취 영상까지1
16:03 l 조회 81
이효리는 솔로랑 핑클 중에 뭐가 더 잘됐어?6
16:02 l 조회 42
애초에 취준이 몇년이고 어느학교를 나왔고가 전혀 중요한 사람이 아니었는데
16:02 l 조회 25
월드컵 32강 진출 경우의 수 빙고판1
16:02 l 조회 85
성찬영 진짜 투명하고 귀여운 게8
16:01 l 조회 71 l 추천 6
멤버들 캐릭터 파악하기 가장 좋은 컨텐츠가 뭘까?1
16:01 l 조회 16
A멤이랑 B멤을 조합으로 밀거나 붙여주면 그룹인기도 오른다는거9
16:01 l 조회 71
내돌 팬들은 여기 정병 탓 왜 하는지 모르겠음 13
16:01 l 조회 84
넴드가 나 팔로우 한 것 같음 와
16:00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