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3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1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옛날 쟈니 몰카영상 ? 보는데 도영 아파서 촬영 나간거 보고 재현이 화내는 몰카봤거든 ?? 근데 그거 끝나고 태용이 지금 거의 이러는게 원래 둘 사이여서 이상한거 못 느꼈다고 하길랰ㅋㅋㅋㅋㅋ 원래 둘 케미 티격태격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일단 도영이가 뭔가 앙칼짐+똑부러지는 느낌이고

재현이는 그냥 장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귀엽다 앙칼져? 괘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현이 장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현이 진짜 생긴거랑 다르게 완전 장난 많아 ㅋㅋㅋ 은근 웃수저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진짜 몰카처럼 싸우는게 ㅋㅋㅋ 일상이얐을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 거의 고딩때부터 붙어있어서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영이는 거의 대부분의 멤버들이랑 투닥거려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재현은 ?!!!! 예전에는 투닥거리는 스타일이야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현이는 전체적으로 calm한데 은은하게 장꾸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몰카에서는 꽤 험악하겤ㅋㅋㅋ? 싸우는뎈ㅋㅋㅋㅋ 그게 일상이라고 하니까 아무렇지않다는게 겁나 웃겨 어떻게 싸워온거야 둘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는 안그렇고 도영 태용 투닥거리면 재현이 허허 웃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예전이 궁금햌ㅋㅋㅋㅋ 예전엔 어땟길래 투닥 거렸지?? ㅠㅠㅠㅜ궁금해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도영이가 동생들 잘챙겨주고 편하게 해줘서 재현이나 동생들이 진짜 좋아함 도놀모야 엔시티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예전에 진짜 몰카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평소에 싸울라낰ㅋㅋㅋㅋ아니 아무렇지않게 봤던 쟈니나 태용이 겁나 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원래 도영 놀리기 장인은 재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영이가 친구중 놀리면 재밌는 타입임 ㅋㅋㅋ 찌르면 반응 바로바로 오는 ㅋㅋㅋㅋ 그래서 다들 장난 많이 침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장난치는건 상상이 가는데 저렇게 싸우는게? 상상이 안됔ㅋㅋㅋㅋ 뭔가 한쪽이 당할 것 같은데 막 반장난 반 싸움되는게 왜 상상이 안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전에는 멤버들이 부부냐고 할 만큼 투닥거리고 바로 화해하는거 반복했는데 (왜 싸웠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맨날 투닥거렸다고함) 이제는 좀 재현이는 은은하게 웃으면서 도영이 놀리는거 조용히 거들고 도영이는 공식 몰이멤이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구니까 ㅋㅋㅋㅋㅋ 난 요즘 재현 보고 되게 은은하고 차분한 스타일이여서 저렇게 몰카처럼 싸운다고? 절대 상상안갔엌ㅋㅋㅋㅋ 약간 성격이 바뀐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예전 영상 보면 재현이가 지금보다 더 대놓고 장난기 있음 물론 지금도 많긴 한데 전보다 좀 차분해진 은은한 장꾸 느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 글쿠낭 신기하닼ㅋㅋㅋ 그때 그 시절에 좋아해보구 싶당 ! 근데 몰카는 너무 재현이 빌런같게 나오긴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원래 그런 냉정한스타일은 아니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그냥 히히캣 그잡채임 본인도 그 몰카에서 아 이거 좀 오바했다 싶었다고 했잖아ㅋㅋㅋ좀 세게 말하니까 몰카인줄 모르는 멤들도 놀라고ㅋㅋ원래 동생 형 가릴 거 없이 다 잘 챙기고 다정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태용쟈니가 평소 같아서 몰랐다고 한 멘트 때문에 물어보는거면 몰카 알고난 다음임+예능용 msg정도라고 생각하면 될듯! 걍 티격태격거렸음ㅌㅋㅋㅋ계란후라이로 싸울정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때가 데뷔초인데 연생~데뷔초때 진짜 엄청 티격태격거리면서 지냈어 ㅋㅋㅋㅋㅋㅋ 한 살 차이라 완전 친구처럼 ㅋㅋㅋㅋ 원래 재현이가 유일하게 반말하던 형이 도영이였거든 (지금은 다 반말하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샜네1
5:57 l 조회 8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2
5:56 l 조회 14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6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6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48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8
5:39 l 조회 46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84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4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
5:35 l 조회 16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58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5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31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75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35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65
여돌도 리즈가 딱 25~26살까지인듯
5:07 l 조회 39
한번 가고말 PC방에 가서 회원가입하면 개인정보만 유출되는거야?1
5:04 l 조회 17
코르티스 주훈 되게 얼굴 신기하다(p)2
4:53 l 조회 59
오늘 월드컵 경기 얼마나 중요해??4
4:52 l 조회 84
그 클럽에서 많이나오는 외힙노래ㅠㅠ wait a minuie 이러는 노래 뭐지ㅠㅠㅠㅠ4
4:5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