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3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성적대로 주면 좋잖아 깔끔하고
대표 사진
익인1
가온사태 보면 어느정도 필요는 함..근데 악용이 문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사 점수가 있어야 시상식의 의미가 있지 이걸로 까는 건 좀 억까임 너무 악용해서 순위 막 바꿔버리면 문제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사 있어야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사재기들이 판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성적 누적되는거 때문에 재미없어 그냥 심사를 제대로 해야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적대로 주면 죄다 사재기하려고 하겠지. 근데 심사 점수로 까는건 너무 심하지 않나 싶음. 적절히 비중 맞춰서 주는게 맞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사없으면 사재기 판 침 거를만한 장치가 심사밖에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적대로 사재기 줘서 가온때 말 많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심사 존속의 이유가 사재기 때문이라면 있어야 하지만, 그게 성적을 뒤집을 만큼의 비중이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있어야 되는 건 맞는데 말도 안 되는 성적차를 뒤집는 건 문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중을 줄여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재기때문에 있어야 하지만 너무 커선 안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사재기 막는다는 의도는 좋은데 심사위원 점수로 성적뒤집고 상타는 경우가 여럿 있었어서 좀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재기 방지 음반 인플레 영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튭 조회수는 프로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원래 심사가 있는게 맞긴 하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짜 탈퇴멤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모르겟음
3:20 l 조회 6
가끔 나도 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게 돼1
3:19 l 조회 9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
3:15 l 조회 6
네이버 검색하는 경우 딱 정해져 있음4
3:15 l 조회 28
지방사는데 서울 간다고만 하면 덕질하러 가냐고 함3
3:15 l 조회 10
나는 아이돌한테 질투유발한다는 감성이 이해가 안감...2
3:14 l 조회 22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2
3:11 l 조회 53
근데 진짜 뭐라도 덕질하면 나이먹어도 영원히 개초딩같이 굴게됨2
3:11 l 조회 42
주훈 오늘 얼굴 데뷔초 느낌난다1
3:10 l 조회 15
남한테 피해주는게 아니면 그냥 냅뒀으면 좋겠어3
3:09 l 조회 41
엄마가 나 덕질하는거 뭐라 안함2
3:08 l 조회 42
최유ㅠ정 노래 나오는거 들어봤어????1
3:08 l 조회 72
한 일주일 정도만 뭘 먹어도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었으면 좋겠다2
3:07 l 조회 36
멤버들이 최애 대하는게 1년사이에 바꼈는데 어쩔수없는건가4
3:05 l 조회 82
난 아직도 스엠이 그냥 미움....9
3:03 l 조회 142
너네 강박있는거있어?17
3:01 l 조회 110
덕질하면 덜 늙음1
3:00 l 조회 52
영훈 진짜 잘생김1
3:00 l 조회 20
나이든 분들이 벅차서 워딩 오글거리는게 조롱을 정당화 하진 않지8
3:00 l 조회 85
내일 이벤트 참여해야되는데 까먹고 전재산 다씀1
2: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