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0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라이즈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OnAir 현재 방송 중!
ㅋㅋ 스우파 때도 대중평가가 점수 제일 높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오늘만큼 극단이진 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속상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룰이 납득이 안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젤 못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큐ㅠㄴ큔뉴뉴ㅠㅠㅠ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천원 추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ㄹㅇ 팩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내말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엔 심했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우파땐 엠플 없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룰이 개에바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우파땐 방영전에 프로그램 하지도 않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긴 찐 대중이었잖아 이번에도 찐 대중이면 말을 안해 걍 팬투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엔 개오바여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엠플이 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엠넷플러스ㅋㅋ그리고 투표하라고 예고편 나올 때 밑에 글씨 있었음 본인들이 못 보고 개난리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중평가라며.. 엠플이 먼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그 룰이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 뽑듯 뽑아버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우파 땐 안 이랬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우파때 6위가 대중투표로 1위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납득이 되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개 못했잖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우파때는 그래도 순위들이 다 예상가지 않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퀄리티 차이가 너무 나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심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우파 때 시안 안무 1000점 줬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스우파때는 이런경우가없었잖ㅇ?팬빨이 있었어도 납득이되는 무대였어 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심사위원이 대놓도 뮤즈 백업인거 같댔는데 1등??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스우파는 납득 안간적 없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니 의견이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댓글 봐 나만 이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스우파때 엠플 없었고 이번에 1위가 엠플이 높아서 1위된거면 좀 사정이 다르지않나싶음ㅜ 걍 실력얘긴 배제하고 객관적으로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우파는 이정도인적은 없었는디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비꼬네진짜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게 개비꼰다고 느낄정도면 진짜 그런가보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누가 봐도 팬 때문이니까 잘했지만 이번에는 주객전도 아쉬웠던 것도 맞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앰플 아자아자 !! 대중들도 엠넷이 하라면 다 해야지 ㅜㅜㅜ ㅜㅜ 몰랐던 대중 잘못이지 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므라이스에 말차 먹고 싶네
8:16 l 조회 1
축알못들 매번 손흥민 이강인 욕하면서 지들이 축잘알인줄 아는거 우습다
8:16 l 조회 1
요즘 엔위시 재희 좋음
8:16 l 조회 1
어떤 남자가 방탄 마드리드콘에서 비닐백에 소변보다가 터져서 다튀고 담배펴서
8:15 l 조회 1
한국 다음 월드컵 본선도 못갈거같음
8:14 l 조회 3
포르투칼 경기 중계 안해주는데?
8:14 l 조회 3
와 안되겠어 재희 개큰 매수 시작
8:14 l 조회 5
친구가 홍명보한테 보낼 사진으로 이 캐릭터를 뽑았는데 얘 누구임
8:14 l 조회 19
우리집 토토랑 로또 파는 복권방 하는데 방금 문열었거든
8:13 l 조회 14
근데 ㅈㅈㅎ 사촌이 프랑스에 살아?
8:11 l 조회 27
호날두 << 퇴물 소리 나오던데 맞아? 요즘 못함?10
8:11 l 조회 50
트위터 내트윗 찾고싶은게 있는데 검색해도 안뜨네... 답답하다
8:11 l 조회 5
콩고 우주벡 결과만 나오면 끝이야?4
8:10 l 조회 93
정보/소식 알파드라이브원, 日 오리콘 상반기 합산 앨범 13위…2026 K-POP 신인 최고 성과
8:10 l 조회 16
ㅋㅋㅋ진짜 의도치않게 월드컵 즐기기ㅋㅋㅋㅋㅠ1
8:09 l 조회 27
정보/소식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확률, 경우의 수 업데이트
8:09 l 조회 117
9경기중 8경기까지 봐야하는 상황인게 유머1
8:08 l 조회 26
OnAir 콩고 안보고 포르투갈 경기나 봐야겠다9
8:07 l 조회 71
아 근데 순수 내재미만을 위해서 3차전 끝날때까지
8:07 l 조회 37
하다하다 이제는 콩고 경기까지 봐야하네 ㅋㅋㅋㅋㅋㅋ
8:0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