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2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솔로 가수 팬미팅인데,,, 첫날 e구역 5열 가고 둘째날 저렇게 두개 잡아놨는데 처음 가보는 공연장이라 어디로 골라야 될 지 모르겠어 ㅠ a구역 극싸 오바야…?
대표 사진
익인1
블퀘는 무단차라 차라리 극싸가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솔로면 극싸 오바라고 봐서ㅠㅠ 극싸여도 무조건 앞으로 가야 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솔로콘이었는데 중간 애매한 자리보다 차리리 극싸가 좋았어
오히려 D, E 구역이 별로였음...
난 무조건 앞구역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첫콘 d구역 5열인디ㅠㅠㅠ 극싸여도 앞으로 가야겠다…ㅎ d구역 5열도 나름 볼만 하겠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일 때만 가보긴 했는데 나라면 a 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진짜 하루 죙일 고민 하고 있었는데 고마웡 ㅠ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a구역 갔어! 극싸여도 시야 좋았는데 앞사람이 중요한 것 같아 앞사람들 남자라 시야 다 가려서 목소리만 듣고 왔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웅웅 고마워 둥이도 좋은 관람 하고 오길 바랭!!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1
4:39 l 조회 5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28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0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3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3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68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78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58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49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2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89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5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5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3
최애가 무대를 즐기는게 투명하게 보일때가3
3:40 l 조회 114
맨끝줄에 강회장 상재전무님 나오시네
3:3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