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2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비투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잡담]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자리 좀 봐주라 ㅠㅠ | 인스티즈 

 

솔로 가수 팬미팅인데,,, 첫날 e구역 5열 가고 둘째날 저렇게 두개 잡아놨는데 처음 가보는 공연장이라 어디로 골라야 될 지 모르겠어 ㅠ a구역 극싸 오바야…?
대표 사진
익인1
블퀘는 무단차라 차라리 극싸가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솔로면 극싸 오바라고 봐서ㅠㅠ 극싸여도 무조건 앞으로 가야 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솔로콘이었는데 중간 애매한 자리보다 차리리 극싸가 좋았어
오히려 D, E 구역이 별로였음...
난 무조건 앞구역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첫콘 d구역 5열인디ㅠㅠㅠ 극싸여도 앞으로 가야겠다…ㅎ d구역 5열도 나름 볼만 하겠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딩일 때만 가보긴 했는데 나라면 a 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 진짜 하루 죙일 고민 하고 있었는데 고마웡 ㅠ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a구역 갔어! 극싸여도 시야 좋았는데 앞사람이 중요한 것 같아 앞사람들 남자라 시야 다 가려서 목소리만 듣고 왔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웅웅 고마워 둥이도 좋은 관람 하고 오길 바랭!!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
3:19 l 조회 2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1
3:19 l 조회 4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11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20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7
3:14 l 조회 38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4
3:13 l 조회 33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0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24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64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3
3:10 l 조회 41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0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1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44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3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3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30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53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34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2
3:00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