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3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조유리 프듀 때부터 좋아해서 이번에 팬미팅 이틀 다 가려고 예매는 해뒀는데 갑자기 이틀 다 가는 게 의미가 있나 싶어 ㅋㅋㅋ큐ㅠㅠㅠㅠ 하루만 갈까,,, 고민 되네,,,
대표 사진
익인1
이틀차에 피곤하다가도 다시 공연장 들어가면 기억 리셋된거마냥 재밌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한 번도 실물 본 적 없어서 욕심 내고 이틀 다 예매하긴 했다만 ㅠㅠㅠ 내용도 똑같지 않을까 싶고 급 고민된당 덕질이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틀 다 갈 수 있음 가는 게 좋지ㅣ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런가ㅠ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리고 팬미팅이면 날마다 구성 조금씩 다를 수 있어 내 본진은 날마다 하는 게임이 다르다던가 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좋아 이왕 예매 했으니까 둘다 가볼겡 고마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에 사는거면 몰라도 그쪽에 사는거면 나는 둘 다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좌석위치가 진짜 별로지 않는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살긴 행 ㅠㅠ 좌석도 이틀 다 1층이긴 한데 하루는 앞쪽 사이드고 하루는 애매한 자리랄까…? 안 가본 공연장이라 좀 고민이긴 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팬미팅 이런 걸 이틀 다 가본 적이 없어서 돈 아까운 게 큰 것 같앙 막상 가면 이틀 다 가길 잘했다고 생각할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ㅋ 아직까진 그랭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진이라면 이틀 다 가는 거 추천..! 내새끼를 두번 볼수 있음 그것만으로도 의미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중에 후회함 다 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
2:08 l 조회 5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
2:07 l 조회 13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
2:07 l 조회 6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2:07 l 조회 14
지금 게티 뭔일이남?..2
2:07 l 조회 28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1
2:07 l 조회 13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6 l 조회 24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2
2:05 l 조회 32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6
2:05 l 조회 32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2
2:05 l 조회 15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23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74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29 l 추천 1
반응 좋으면 꼭 ㅈㅂ들 옴
2:04 l 조회 21
무뚝뚝한 성격을 쉽게 바꿀 수가 있나4
2:03 l 조회 35
최애 이번 달 소통2
2:02 l 조회 63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3
2:02 l 조회 58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1
2:01 l 조회 55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2
2:01 l 조회 30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7
2:00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