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데이식스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보통 주요 라인업은 1차에 다 알려주는데 이거 보면 3세대 안나올 가능성 있을지도…

[잡담] 마마 1차 라인업 이건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보고싶은 돌들 다 없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마언제함? 내돌나왔으면 좋겠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흐엉 원래 그쯤에했나 아직멀었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두팀만 한글로 써준걸까 쓸데없는 궁금증이긴한데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해보니 그룹 이름 영문도 다 있는 팀이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길어서 아닐가 투바투 안들어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TXT라고 하믄 대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약자보단 풀한국어가 낫나보짘ㅋㅋㅋㅋㅋㅋ아니 별걸 다.. 난 아무래도 상관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 해투랑 겹치긴하는데 나와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생각보다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진 그때 일본에 있는데 나와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3세대 그거 하는 날 일본에 있는 돌들 꽤 있던데..찾아보니까 그 날 공식적으로 뜬 스케줄도 없구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마야 불렀겠지...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제발 불러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애들 나와줬으면 좋겠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세대 나와줘 제발… 아직 건재한 그룹 너무 많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렇게 안나올수가 있나….. 작년에도 3세대 한팀 나왔더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근데 진짜 아예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마 원래 1차에 대형 가수 다 보여줘서 그러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러기엔 본문에 대형가수가 너무 없어서 설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작년 생각하면 라인업이 크게 다르지도 않아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더팩트는 3세대 여돌없더니...시간이 넘 빠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잉 아이으들 안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분명 나올 것 같은데 너무 인기 많은 그룹들 생각 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차 기다려보자 이번 년도는 다르게 라인업 공개하는 걸 수도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시티 안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차라 그런가 수가 좀 적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키즈!! 트레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세대 핫한 팀들은 싹다 나오네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머글이 보면 몇몇빼고 누구세요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갑자기 치는 이유가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 뭘쳐 맞는말인데?ㅋㅋㅋㅋ누구세요 그 자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정도 머글이면 마마 볼일도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마마는 1차에 쎈 라인업 공개하긴 하던데 일단 기다려보자,,, 3세대 돌 보고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들 안나오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마 3세대 후보 그룹(팬초이스 제외)이 유닛, 솔로별로 분류까지 하면 10팀? 정도 될텐데 라인업에 진짜 없네. 아직 1차 라인업이고 싫다는 의미는 전혀 없지만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차때 많이 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ㅂㅌ은 솔로라도 나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1차 안 뜬 거 보면 없을 확률이 클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트레저 와이지인데 나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화해한지 오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븐틴 보고싶습니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없나요..어디갔나요..나와주세요..제발요..이미 머릿속에 무대 다 생각해뒀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양한 장르 세대 뭐 어쩌고 언급 했던데 나오겠지 좀 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니면 마지막에라도 띄워죠… 마마에서 보고싶다구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엔시티왜안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 기다려보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차때 라인업 많이 나올것같은데 작년에도 뭐 1차가 라인업 다 알려준거다 이랬는데 그 다음에 라인업 많이 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엔시티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에 뜨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차 뜨면 먾이 나올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블핑은 월투때메 안나오겠지.. 안나오면 진짜 너무해ㅠ 2년만에 컴백하고 무대한거 손꼽는게 실화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 그날 유럽에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 전에도 잘 안나왔던것같던데... 안티 아니라.. 그래도 진짜 나왔으면 좋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니까....하아 이제 뭐 거의 포기수준이야..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젠연말시상식이 점점 그사세 되는 느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래도 다 아는그룹이구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그래도 다들 유명한데 왜 치는거임 어차피 일반사람들은 마마 보지도 않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스키즈 4세대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아이들 4세대 맞고 언론들도 다 스키즈 4세대라고함
모르면 좀 찾아보던가 왜 이렇게 당당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삭제한 댓글에게
아~너 제왑정병이구나?ㅋㅋㅋㅋㅋ 제왑 언플이라는건 또 뭔소리래
그렇게 수많은 기사들을 제왑이 언플한거라고? 그래 평생 너 믿고싶은대로 그렇게 살아라
그리고 그렇게치면 18년이나19년이나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던건 3세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본인이모른다고 팬잇는그룹들 누구세요이러네 그래.알앗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엔시티 에스파 르세라핌 뉴진스 나오ㅏ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더보이즈 어디갔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마 3세대 중에선 제이홉 혼자는 나올 것 같은데 그왼 모르겠다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
9:44 l 조회 1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2
가도 벨기에라고?ㅋ
9:43 l 조회 27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2
9:43 l 조회 17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
9:42 l 조회 7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25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6
9:41 l 조회 117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7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26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3
9:40 l 조회 33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5
9:40 l 조회 110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10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32
오스트리아 2점차로 지면1
9:38 l 조회 129
OnAir 자 그럼 이제 누가 해주면 돼?1
9:38 l 조회 62
OnAir 그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전 우리2
9:38 l 조회 85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1
9:37 l 조회 59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289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99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