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인피니트 데이식스 플레이브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왤까 왜 신나지않은걸까
대표 사진
익인1
랩 문제가 크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댄브때 댄스/끼를 일반인이 소화하기어렵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ㅁ... 나 스테이지있으면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능한거랑 소화하는거랑 다릉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흔들어재끼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물어본글이었어?ㅋㄱㅋ난또쓰니가 그렇단건줄알아서 이유생각해본거지 난 걍 뛰면서 애들이랑 불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바사 아닐까 나는 친구들이랑 가면 아이돌 노래 부르면서 다 같이 겁나 방방 뛰면서 노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ㅋㅋㅋㅋ 너무신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퍼포 염두에 둔 노래들이 많아서?? 춤추고 난리치면서 부르면 재밋음 ㅋㅋㅋㅋ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노래는 일단 뛰면서 불러야됨ㅋㅋㅋㅋ 그고 창법같은게 좀 특이한 구간이 많아서 일반인들이 하면 맛이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멜로디가 다른노래보다 맛있게 부르게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팝 덕후들이랑 가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나는 노래를 불러야지 카라 노래나 2ne1 fire이런거 요즘 노래는 어려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 아는 사람이 많아야 재밌는듯ㅜ 덕후끼리 가야 호응도 재밌는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1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
9:44 l 조회 1
뷔 진짜 투디미 있다
9:43 l 조회 2
가도 벨기에라고?ㅋ
9:43 l 조회 27
OnAir 나 다른나라 축구경기 처음봐ㅋㅋㅋㅋㅋ2
9:43 l 조회 17
OnAir 치지직 원래 버퍼링 심해?
9:42 l 조회 7
ㅋㅋㅋㅋㅋㅋ 니가 가라 32강 이거냐
9:42 l 조회 25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6
9:41 l 조회 117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7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26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3
9:40 l 조회 33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5
9:40 l 조회 110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10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32
오스트리아 2점차로 지면1
9:38 l 조회 129
OnAir 자 그럼 이제 누가 해주면 돼?1
9:38 l 조회 62
OnAir 그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전 우리2
9:38 l 조회 85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1
9:37 l 조회 59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289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