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51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공계 트위터 유튜브 웨이보 활동명 공카 다 그대로 이담으로 양도하네 에효 그래… 고딩때부터 본 조똥인데 그동안 어… 좀 그랬지만 뭐 사람은 마무리가 중요하니까 위에화도 잘 지내고 건강하세이~

[잡담] 조승연 위에화랑 되게 마무리 잘했나보다 | 인스티즈 

 

[잡담] 조승연 위에화랑 되게 마무리 잘했나보다 | 인스티즈 

 

 

 

 

 

 

네 오빠…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운정도 정이라고 그래도 이렇게 마무리해주는거 보니까 좀 마음이 울렁울렁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괜히 나도 좀 저 멘트보고 눈물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화야 안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가라 위에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이 안좋은 회사를 많이 봐서 그런가 … 그래 잘가 에화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히 울컥… 함… 그려 잘 가라 에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만해도 아름다운 이별이야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맞아 다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카페 공지야 ? 깔끔하게 마무리하넹 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보고 놀랐다 ㅋㅋ이런경우를 첨봐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실 이런 경우는 첨 봐서 괜히 울컥했…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마무리 좋당
타팬인데도 먼가 마음이 그래 ㅋㅋㅋㅋ (안 좋은 쪽 아니구 촉촉해진달까..)
승연님 새 출발 홧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익인이두 늘 홧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와 신기하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와 이런 경우 처음봐 깔끔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공카 양도는 처음 보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좀 감동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위에화..그래도 애한테는..잘..해줬음..가수 woodz는..몰라도 사람 조승연한테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가수 활동으로는… 응 그랬지만 승연이라는 사람 자체를 아끼고 귀여워하는 건 느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소속사는 원래 저렇게들 마무리 잘 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승연이가 2014 데뷔라 아마 이적하는 첫 사례일걸? 내가 모르는 다른 분 있을수도!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래도 조똥이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무래도 조똥이니까,,, 아니 근데 회사 내에서 별명이 조똥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마 조승연님이 좋은 사람이라 좋게 마무리 된게 아닐까 ㅎㅎ 좋은 소속사로 가셔서 너무 기쁘겠다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잉 익인이도 넘 따수워,,,🥺♥️ 고마워 익인이도 좋은 일 짱짱 생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위에화 애정만큼은 있어가지구...넘 다행이다 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에효 너네도 잘 지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끝까지 성실하게 자신의 자리를 잘 마무리한 사람인가보다 돈으로 시작된 일이 이렇게 마무리되기 쉽지않은데 조승연님 더더 위대한 스타가 되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수워…🥺 익인이도 더 더 행복하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짹 유튭 넘겨주는것도 당연한일 아닌데 공카까지 넘겨준다고? 조승연도 위에화도 다 잘되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이런 경우 첨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첫 경기 하나 이기고 조1위로 가는 게 유리하냐 2위가 유리하냐 기사 났던 거 생각하면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
6:57 l 조회 2
확률도 너무 낮고 가망 없어보이니까
6:56 l 조회 5
돌고돌아 왜 비기지도 못해서 이난리냐 라는 생각1
6:55 l 조회 13
월드컵 할 때 마다 그 놈의 경우의 수
6:55 l 조회 3
가나는 오늘 져야해사 애초에 시작부터 이길마음이 없더라ㅋㅋㅋㅋㅋ
6:55 l 조회 6
OnAir 가나야 영국 지금 경기력 이상해 파나마랑 비길수도있어
6:54 l 조회 18
OnAir 근데 월드컵 걍 미국에서만 하지1
6:52 l 조회 27
OnAir 어차피 가나는 오늘 져야한다며
6:51 l 조회 32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1
6:47 l 조회 12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1
6:46 l 조회 18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31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71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50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60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113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5
6:39 l 조회 73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1
6:38 l 조회 23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2
6:38 l 조회 154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63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