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5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2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정작 강민이는 씩씩한데 내가 더 슬퍼ㅠㅠㅠㅠㅠ 

18살에 시작해서 2년 8개월 하고 20살에 그만두니까 진짜 졸업시키는 기분임… 

딴콩민 그동안 수고많았다ㅠㅠㅠㅠ  

 

[잡담] 엠씨 그만두는 게 뭐라고 이렇게 슬프냐… | 인스티즈 

 

[잡담] 엠씨 그만두는 게 뭐라고 이렇게 슬프냐… | 인스티즈 

 

[잡담] 엠씨 그만두는 게 뭐라고 이렇게 슬프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셋이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팬이지만 음방 보다가 개잘생겨서 누구지 하고 찾아봤는데 강민씨였어… 베리베리강민 말만 들어봤었는데 얼굴 보고 이래서 유명하구나 싶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궁 미자때부터 했으면 더 그럴듯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셋이 너무 귀엽고 잘해서 정들었는데...고생많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명 다 그만둬?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ㅜㅜ 오늘이 막방이야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러면 오스트리아만 이기면 진출아님? 개쉬운데?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이겨도 탈락인데 ㅋㅋ한국선수들보다 열심히해 ㅋㅋ
8:47 l 조회 1
OnAir 우즈벡 월드컵 첫승 따려고 열심히 뛸걸
8:46 l 조회 9
OnAir 희망고문 그만하라곸
8:46 l 조회 6
OnAir 와 진심 우리나라 경기보다 다른 나라 경기들이 더 재미있어
8:46 l 조회 6
정국이 뭔데 한국 차별하지마라ㅜㅜ
8:46 l 조회 36
OnAir 어차피 우즈벡은 탈락확정이라 몇 골 나와도 상관없대1
8:45 l 조회 52
아니 이상황이 겁나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45 l 조회 31
아 근데 남의나라 힘으로 올라가야 하는거 착잡하네
8:45 l 조회 10
이 경기 비겨도 됨우즈벡이 다섯골 이상만 안넣음 됨1
8:45 l 조회 31
뭐 이번 월드컵 관심없다고?3
8:44 l 조회 84
OnAir 와 이러면 이란 진출 확정이네 ㅊㅋ ㄷㄷㄷㄷㄷㄷㄷㄷㄷ3
8:43 l 조회 114
OnAir 나 이렇게 국적 많이 바뀐거 처음이야..
8:43 l 조회 16
OnAir 희망고문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
8:43 l 조회 23
가능성 희박한건 맞는데3
8:43 l 조회 106
OnAir 우리나라 골!!!!!!!!1
8:43 l 조회 38
OnAir 콩고는 결과 상관없이 진출 확정인가?3
8:42 l 조회 105
우주벡 골이다ㅋㅋㅋㅋㅋㅋㅋ
8:42 l 조회 25
ㅅㅅㅅ저는 저를 버렸습니다ㅅㅅㅅㅅ
8:42 l 조회 30
대명보 큰그림 ㄷㄷㄷㄷㄷㄷㄷㄷ1
8:4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