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2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잡담] 아니 나 또 제왑에 감기는거야..?제발 그만..하아..ㅠ | 인스티즈 

하..넘 내취향이야.. 

가온이래 이름이 가온이야 세상에 

본명은 곽지석?이라던데 본명마저 어울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좋아하는 아무나 이 친구 성격이나 아무거나 좀 알려줘..진짜 입덕은 갑자기 찾아오는구나🤦🏻‍♀️ 아무 정보도 없고 유툽만 일단 보고있음  

어쩜저리 내취향으로 생겼냐
대표 사진
익인1
지석이 귀엽짘ㅋㅋㅋㅋㅋ되게 엉뚱하고 몰이도 잘당하고 딱 귀여운 02년생이야 엑디즈 자컨 봐보는 거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2야??이제 양심따위 버리고 덕질해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때 영상이 진짜 귀엽긴 해(난 양심버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벌써 지금 얘네까지하면 제왑 그룹만 3개야 미쳤...ㅠ암튼 영상 링크 고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것도 봐여 괜찮아요 전 제왑 여/남 가릴 것 없이 16년째 덕질 중 환영이야
리더가 빠졌지만.....크게 다르지 않은 엑디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리더가 버클리 음대라는거 듣고 개충격..그나저나 익이니는 나보다 더 제왑 오래 좋아했구낰ㅋㅋㅋ나도 몇년뒤면 그리 될듯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지석이다 ㅋㅋㅋㅋㅋ엑디즈 관심있으면 비긴즈부터 보는거 추천해! 지석이 공부도 잘하고 학생때부터 밴드 했었어! 생명과학 전교1등하구 스마트팜쪽 관심있는 찐이과 글고 나중에 직장인밴드하면서 쭉 밴드 하고 싶어하던 학생!! 그러다 두번 캐스팅 당하고 입사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먼가 이과랑 이미지 어울림..!고마옹!!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이거 쇼타로 넘 멋있
22:23 l 조회 1
쌰갈ㅋㅋㅋㅋㅋ 제임스 개큰농구선수 보고 놀라는거봐
22:23 l 조회 1
15만원에 구찌지갑 파는거 어때?
22:23 l 조회 1
아 또 축협 언플 선배선수들이랑 후배선수들 싸움으로 몰고갈려고 하네
22:23 l 조회 2
카르멘 인도네시아 남자 평균 키보다도 크구나
22:23 l 조회 8
오늘 알디원 라방 안해?
22:22 l 조회 14
OnAir 에스파 숙소생활이 아닌가
22:22 l 조회 18
아니 방탄 정국 오늘 라방에서 이랬다고요?
22:22 l 조회 19
토미에 티셔츠 살? 말?
22:22 l 조회 9
위시 생일 깜카는 들키면 들키는대로 아니면 아닌대로
22:22 l 조회 5
너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랑 이장우랑 사촌인거 알아?
22:22 l 조회 4
골때린다 홍명보 진짜 와;;;
22:22 l 조회 32
홍명보 기자회견 몇시에 한대??1
22:22 l 조회 27
윈터 졸사 넘
22:21 l 조회 13
뷔 이영상 표정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2
22:21 l 조회 11
최애한테 친한 이성돌이 생겼단 게8
22:21 l 조회 45
하투하 내일 팬싸 부산이면 낼까진 부산에 있는건가?
22:21 l 조회 8
OnAir 냉부 에스파 기다렸다 2
22:21 l 조회 25
OnAir 정호영 성덕됨ㅋㅋㅋㅋㅋㅋ
22:21 l 조회 14
정국은 개신기한게 뭔가 그냥 가끔 터짐1
22:21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