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3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7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인터넷으로 팬들 반응 열심히 확인하는 걸로 알아요. 악플에는 어떻게 대처하나요? 

전 악플 일부러 찾아서 봐요. 그런 친구들은 제가 맞을 줄 모르고 돌을 던지는 거거든요. 자신들이 하는 짓이 나쁘다는 인식도 못하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상처를 보여주는 편이에요. 너무 어이없게 말하는 사람에게는 ‘너가 던진 돌에 나 맞았으니까 사과해’라는 식으로 답장을 해요. 그럼 정말로 사과하더라고요. 그리고 악플을 봐도 대부분은 마음에 담아둘 말이 아니니까 금방 잊어버려요. “아이유 죽어라” 이런 거 너무 터무니없잖아요. 내가 왜 죽어요. 상처받을 거리조차 안 되는 것 같아요. 

 

굉장히 적극적이네요. 평소에도 활발해 보이는데 본래 성격이 그런가요? 

저 보기에는 왈가닥이지만 사람 사귀고 만나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에요. 어릴 때 전학을 많이 다녀서 그런 것 같아요. 친해질 때쯤 되면 헤어지니까 사람을 깊게 사귈 수가 없잖아요. 어린 친구들의 텃세 같은 것 때문에 왕따도 많이 당했는데 혼자 있는 걸 좋아해서 별로 신경은 안 썼어요.

[잡담] 아이유 멘탈진짜단단하다 멋잇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런니 진짜 멘탈 최강이야.. 닮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몇 년도 글이야? 좀 된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년 넘은 인터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개오래됐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오래된 인터뷰가 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사람 중에 타일러보다 한국어 못 하는 사람 많겠지?
19:40 l 조회 2
유준이 자기도 모르게 김태우한테 손 줬다가
19:40 l 조회 3
노래 아무리 좋아하도 외모가 별로면 못뜨겠지?
19:40 l 조회 4
앤더블에 왜저렇게 한을 먹으셨을까
19:39 l 조회 6
내 최애 유독 타멤보다 얼굴기복 있는편인데
19:39 l 조회 17
국내 공연 연령대도 지방쪽으로 가면 높아지는편인가?
19:39 l 조회 5
나는 왜 쓸때없는 카톡이 불편할까
19:39 l 조회 4
근데 직캠 살거면 1위로 사지 의미없게 사는건 뭐야 ㅋㅋㅋㅋ2
19:39 l 조회 27
직캠 그먼씹으로 얘기하는거 정병이 정병에게 라고 밖에2
19:39 l 조회 9
떵 참고 배아플 때 그 고통을 즐겨 난1
19:38 l 조회 8
디올 엠버가 근데 그렇게 좋은거임??2
19:38 l 조회 30
이번주 인가도 스엠이야? 아님 의주옴?5
19:38 l 조회 18
직캠산다고 인기순위가 달라지는게 아닌데4
19:38 l 조회 40
시간 있는사람!!1
19:38 l 조회 5
위에화 장하오 밀멤아래ㅋㅋㅋㅋㅋㅋ5
19:38 l 조회 45
리센느 미나미 한국어 발음이 나보다 좋네ㅋㅋㅋㄱㅋ
19:38 l 조회 4
위시 료 강아지사건 ㄹㅈㄷ 귀엽
19:37 l 조회 20
앤톤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3
19:37 l 조회 22 l 추천 4
장하오 스팸전화 받는게 ㄹㅇ 웃긴데3
19:37 l 조회 28
옌스 인터뷰보는데 왤케 잘생김1
19:3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