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3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맨날 큰 공연장이나 음방 이런곳에서 큰 볼륨으로 듣고 이어폰도 자주끼고 헤드셋도 자주끼지않아? 청력 괜찮으려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좋지! 근데 그 뭐냐 장비같은거 엄청 좋은거써서 관리 열심히 하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겠지..? 아프지않았으면 좋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안좋아지지..ㅠ 나만해도 프로끼다가 외이도염 걸렸는데 아이돌들은 맨날 인이어 끼니까 더 안좋아질듯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좋은 애들 맞을둡.... 직업병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투어기간때 ㄹㅇ 잘안들리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력도...ㅠㅠ 친척이 공연조명일 하시는데 눈 진짜 안좋아지셨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뭐냐 공연때 쓰는거 인이어? 그거 진짜 청력에 안좋을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콘서트 앞열만 가도 귀 째질 것 같은데 공연하는 가수들은 진짜 청력에 문제 생길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청력도 그렇고 귀 건강도 ㅜㅜ 나 커널형 이어폰 잠깐만 써도 염증나는데 아이돌들은 계속 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ㅠㅠ 심지어 인이어는 왼쪽 오른쪽 다른 소리 들리지 않나 그럼 더 안좋은것같던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 좋을껄... 음악 관련 일하는 사람 청력이 좋을 수가 없음 진짜 완전 타고 난거 아니면 클래식이나 대중 어디든 음악 관련은 귀 버리는 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이명이나 난청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좋기야하겠지만 우리보다 훨 좋은 장비 쓰고
생각보다 매일매일 귀에 꽂고(?) 다니는건 아니니께 청력은 괜찮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특히 내 본이 콘서트 중간중간에 인이어 빼는게 귀건강에 진짜 안좋다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이브에 슴출신 많아??
16:30 l 조회 4
하투하 탑백에 4곡있네
16:30 l 조회 4
방시혁 구속되나3
16:29 l 조회 45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4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21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1
16:26 l 조회 68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34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8
16:25 l 조회 47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4
16:25 l 조회 60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51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9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8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3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59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31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3
16:23 l 조회 87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9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46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32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