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46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비주얼이 그래선지 뭔진 모르겠는데 난 개인적으로 그렇게 연차 많다고 안느껴지는데 

오늘 음중보고 정우님이 인터뷰때 좀 긴장하는거 같아보이고 엔딩에도 누가 금 그어놓은거 마냥 주변에 아무도 없길래 ㅋㅋ 

새삼 대선배구나 했음 ㅋㅋㅋㅋ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케이팝 지킴이 같애 그냥 계속 있어  

나중에 내돌이랑도 겹치는 시기가 머지 않을것만 같은
대표 사진
익인1
케팝지키미 ㅇ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항상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저 사람들은 항상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연차 안느껴지는거 좋은의미로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늘 음중무대 보고 멋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진짜 너무 놀랬어 4세대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대선배림 강림 멋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멋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랄까 그냥 우리애들이 저렇게 됐으면 하는 표본같으신 분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공감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헤헤 우히히 으허허
어휴 일케 좋게 봐주시다니 넘넘 감사드려요 (어깨 올라가는 라이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 하이라이트 앞으로도 그냥 쭉 영원히 존재해주시고 활동 대박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이랑 피지컬은 5년차 정도의 비주얼 절정의 느낌인데 무대는 14년차 짬빠가 보이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얼굴이 그냥 왜 그대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이랑 댓글때믄에 감동받고 가는 길동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헤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흑흑 고마워요💙💛💚💜 앞으로도 열심히 케팝지키미 해야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이라이트 늘 우리 곁에 있어요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있어주세요 선배님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따뜻하다... 오래함께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솔직히 외모만 보면 연차 안느껴진다고 생각해 다들 관리 엄청 잘한듯 근데 실력이나 방송스킬은 확실히 연차도 그렇고 넘사벽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관리 진짜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벌써 14년차야..? 관리 진짜 빡세게 하는 것 같고 무대보면 뭔가 여유가 느껴짐 근데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뭔가 아우라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야 길동 댓글보고 감동받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 너무 따뜻해서 감동 받은 길동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따수운 sbn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이트 감동받고 지나갑니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할머니 90세인데 운전하시는거 대단한거라고 생각함?
20:36 l 조회 1
대구익 있어? 냉잔치국수 맛남?1
20:35 l 조회 6
sm 요즘 기본적인 ai 검수도 안되고 일정 제대로 지키지도 못해도
20:35 l 조회 14
아 투바투 유준이가 쪽쪽이 거꾸로 물어도 거꾸로 문거 아는구나ㅋㅋㅋㅋ
20:35 l 조회 9
ㄱㄱㅇ가 개인으로 총공 고소할거같아 ?1
20:34 l 조회 13
콘서트 자리 다 안차면 2층에 있는 사람 1층으로 부르나 3
20:34 l 조회 13
위시 노래 좋은데 춤이 너무 아쉽다
20:34 l 조회 17
추첨제라도 없었음 못갔을듯...1
20:34 l 조회 9
빅뱅 도쿄돔 VIP석 57만원 인거 보면서 머지않아 100만원 짜리도 나올 것 같애 ㅠㅠ2
20:33 l 조회 21
시위 아무도 단속을 안하는거임..?6
20:33 l 조회 33
찰스 까는 계정들 대부분 남돌 빨고 있음1
20:33 l 조회 28
그래도 난 추첨제가 나은거 같음ㅜ.. 24
20:33 l 조회 133
근데 중국 업자는 중국 인기랑 관련없이 끼는거임?6
20:33 l 조회 32
노래구린건 하이브가 훨씬 심한데8
20:33 l 조회 76
꽹가리 계정있는거 나쁜거임? 8
20:33 l 조회 18
컴백이 오긴 오는구나
20:32 l 조회 14
라이즈 디디던 너무 좋음ㅠㅠ3
20:32 l 조회 25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4
20:32 l 조회 29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2
20:32 l 조회 35
7/5 인가 결방이야?3
20:31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