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4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지금도 뭐 연말에 다 같이모여서 공연은하지만 그때처럼 대상을주고 하지는 않자나...... 

왜 사라진지는 모르겠지만 다시하면 좋겠다 생각함. 

일단 각 방송국에서 가수 한명에게 대상을 주는건데 영광인 일이기도하고
대표 사진
익인1
왜사라졌겠어 서가대랑 지니 꼴 보면 딱 보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어진게 좋은데... 연말무대라도 맘 편히 즐기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6년이 마지막이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난 안그랬음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없어진... 이유가.. 있지... 마지막 무대 장식을 누가 하냐 순서때문에도 말 많은데 대상까지 주면 더 난리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이제 공정하다는 보장이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국이랑 사이 안좋은 소속사들도 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없어졌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편하게볼수있어서 좋던데...그리고 뽑으려고 투표하는건 다른 시상식으로 족해~
선배가수들은 예전처럼 후배 응원하고 같이 식사하고 뒤풀이 하고 이런걸 원하던데..
시대가 바뀌어서 이제 못하지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일단 다 못하게하는 부모 어떻게해야해(긴글 좀 읽어줘 도와줘)
0:41 l 조회 12
국립 해외 최초 대관이 뮤뱅인게 개웃김
0:41 l 조회 12
나 약간 진짜 이팀이다 싶으면 노동 개열심히 함....1
0:41 l 조회 6
엄껀 낭셩… 1
0:39 l 조회 12
여돌 키빼몸 126은 너무 위험한 거 아니야…? 3
0:38 l 조회 51
엔하이픈 컴백 온다.........1
0:38 l 조회 24
올데프 오늘 데뷔 1주년이래3
0:38 l 조회 33
케이윌도 거기 흑백가수인가 나왔으면3
0:38 l 조회 27
라이즈 공계 미쳤나6
0:38 l 조회 104
ㅎㅌㅎ 정병 맨날 새벽에 설치더니 역시 컴백날에 더 설치네2
0:38 l 조회 18
나 스밍은 열심히 하는데 투표는 주간인기상밖에 안해 1
0:38 l 조회 22
놀토에 성호?
0:37 l 조회 15 l 추천 5
라이즈 페임 인가 단사 처음 보는데5
0:37 l 조회 69
#지잡아놀자1
0:37 l 조회 25
코르티스 첫파리 떡밥 떴다2
0:37 l 조회 28
올데프 데뷔전에 월말평가 보고 찍은 사진이래1
0:37 l 조회 82
원이 보니까 내 전 본진 생각나서 더 좋음
0:36 l 조회 14
아 엑소 갭차이
0:36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2
0:36 l 조회 28
근데 노래도 재능이라는말 있잖아4
0:3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