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7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3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익연 들어올 때마다 새로운 하루필름 뜨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난 저렇게 많이 찍는 사람 처음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하루필름은 아닌데 인생네컷 걍 심심하면 찍으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만날때마다 한장 고 ? 이러면섴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그런 취미인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사람당 이천원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개꿀 이러면서 찍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지금 200갸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추억 남기기 좋아서ㅋㅌㅋㅋㅋㅋ나도 할거없을때마다 찍으러가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환연 출연진 또래인데 저런 류 사진 많이 찍긴 함 하루필름만은ㄴ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많이 찍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나면 코스처럼 찍으러 감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후하르필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루필름 아니여도 걍 몇년전에 인생네컷 유행했을 때부터 ㅋㅋㅋ 하루에 몇장씩 찍는 애들도 있고 걍 만났을때 만만하게 찍으러가기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이 찍는 사람은 많이 찍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ㄴ 하루필름 줄길어서 맨날 포기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맞아 줄 개길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루필름 아니더라도 걍 어딜 가도 저런 가게 드럽게 많아서 할거 없으면 찍으러ㅜ가게 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루필름 줄 너무 길어서 다른 네컷 찍어ㅋㅋㅋㅋㅋㅋㅋㅋ 만날 때마다 찍는디 저렇게 자주 안만나서 저렇게 자주 안찍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눈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20대인뎈ㅋㅋㅋ 내칭구들이랑 나는 줄 길고…귀찮아해..보관도 귀찮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친구 거의 밥먹듯이 찍는듯 인별보면 거의 맨날올라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만나면 찍으러 가긴해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날 때 마다 찍음...ㅋㅋㅋㅋㅋ 하루필름 아니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랑 내 친구들은 다 셀고들이라 뭐라도 남겨야 한다고 만나면 꼭 찍으러 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만나면 친구들이랑 찍음ㅋㅋㅋㅋ하루필름 아니라도 인생네컷이나 필수코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루필름은 아닌데 거의 놀때마다 찍긴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친구 만나면 기본 코스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친구들 만날때마다 찍긴 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본적인 코스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좋아🚰·̫🚰 사진으로 남기는 추억이쟈나 ꈍ◡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통 만나면 일단 찍긴하는데 같은 무리로 만나면 가끔씩 찍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친구들끼리 만날때마다 찍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만날때마다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랑 내 친구들은 만나도 집에서만 놀고 화장하고 집 밖에 나가는 게 드물어서 나갈 때마다 남김 기념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술마시면 찍는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만나면 코스 ㅇㅇ 밥이든 술이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만날때마다 찍어 ㅋㅋㅋㅋㅋㅋㅋ 하루필름은 아니더라도 포토부스 하나씩은 꼭찍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날때 마다 기록 처럼 찍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니까 엄청 찍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얼굴들이면 많이 찍을만 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한번도 안찍어보긴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 분들이 얼마나 찍는지는 몰라두 노는 날이면 항상 찍는듯 하루필름 외에도 찍는 곳 돌아다니면서 하루에도 여러개 찍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만날 때마다 찍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 헤어지기 전에 늘 찍음 ㅋㅋㅋ 인당
2~3처넌바께 안 해서 부담니 없다고 해야되낭
재밌자낭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루필름 아니어도 저런 셀프사진관 걍 친구 만나면 항상 찍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많이 찍엌ㅋㅋㅋㅋㅋㅋ친구들 만나면 항상 찍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만날때마다 찍는듯 찍는거 좋아하는 애들이랑 가면 프레임 다르게 컨셉 다르게 해서 여러장도 찍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만날때마다 기본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년에 두번찍나 근데 10대인 사촌동생 맨날찍으러가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코스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난 친구 만날 때마다 찍긴 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디어 대성 측, 허영지와 열애설에 초고속 부인 [공식입장] (iMBC연예)
13:40 l 조회 1
오늘도 냉부 촬영 하네
13:40 l 조회 5
최근에 가족 관련 주제로 어그로 글 쓰는 애들이 많아진 느낌
13:39 l 조회 15
와 비인기멤이라는거 슬프네ㅠ
13:39 l 조회 37
장하오 옆에 여자 누구야??1
13:39 l 조회 31
효리수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4
13:37 l 조회 10
금목걸이 있는사람들아 14k목걸이는 보통 얼마정도해?
13:37 l 조회 13
정보/소식 양홍원 또 터진 학폭 의혹폭로자 "16년만 복수”vs소속사 "스토킹 고소” [전문]2
13:37 l 조회 49
위시 보밋걸 한국음방 가능성 없나
13:36 l 조회 14
개무식한 남미인들 트윗 좀 그만 넘어왔으면
13:34 l 조회 30
우루과이는 진짜 업보가 있나봄
13:34 l 조회 106
어그로 4명이나 보냄4
13:34 l 조회 45
지금 한국인 피부색가지고 외국애들 난리치는거 이거 ㄹㅇ..6
13:34 l 조회 145
다들 점심 뭐 먹었어9
13:33 l 조회 36
지디 이건 진짜 에반데…6
13:33 l 조회 175
재계약시즌 멤버들 갈라져서 그룹활동 공백기 길어지면1
13:33 l 조회 49
온리팬즈 박재범이 광고했던게 참...3
13:32 l 조회 76
항도니 띵수옹 둘다 좋아하는데 까플 도니까 좀 그러네2
13:32 l 조회 86
알디원 형라도 형라인데
13:31 l 조회 35
최근 들은 노래 중에 스테이씨 노래 진짜 좋음2
1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