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나오면 안수호 나올 것 같아? 하 나 지금 5화 보는데 결말을 알고 봐서 그런가 범석이 볼때마다 개화나 ㄹㅇ 시즌2에서 수호랑 시은이랑 행복할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 웹툰에는 안나온다고 하는데 각색해서 나오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2/11/20) 게시물이에요 |
|
시즌2 나오면 안수호 나올 것 같아? 하 나 지금 5화 보는데 결말을 알고 봐서 그런가 범석이 볼때마다 개화나 ㄹㅇ 시즌2에서 수호랑 시은이랑 행복할 수 있겠지..? ㅠㅠㅠㅠㅠ 웹툰에는 안나온다고 하는데 각색해서 나오면 좋겠다 제발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