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09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3년 전 (2022/11/30) 게시물이에요
걍 궁금함 (여돌) 

이유도 알려줘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와이지 차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보통 여돌은 테디 작품이 많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지여도 더블랙곡 받을 수 있지 않아? 글고 솔직히 테디 요즘 폼은 잘 모르겠어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와이지란 말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조건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디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지겠지 그래도.. 더블랙이 테디가 수장이긴 하지만 와이지 타이틀 달고 나오는게 더 크더라 와이지라고 테디 프로듀싱이나 곡 못 받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지 와이지 가도 더블랙 노래 받을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데뷔하면 당연히 와이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이지 자본 자체가 다를거같음 블핑 걸그룹 후배라는 타이틀부터 관심도가 있을거깉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사실 지금 ㅂㅍ 노래가 거의 테디 곡 아니야??
더블랙도 난 그래서 기대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블핑 노래는 테디 노래 아니다 아닌가?? 잘 모르겠다 블핑 노래 테디 꺼가 많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더블랙 테디는 몇십년째 감 안잃고 yg는 감잃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더블랙에 소미가 있을거같아서 궁금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나갈때 속후련해보이는거 같아서 더 빡치는데
1:36 l 조회 1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
1:36 l 조회 1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4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
1:36 l 조회 7
하 웃긴데 안 웃김
1:36 l 조회 6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
1:36 l 조회 3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1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14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5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3
1:35 l 조회 18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15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37
아 졸라열받아서 잠이안온다 태도 저게사람새끼냐고
1:34 l 조회 12
아니 이제 홍명보는 선수로써도 한국축구레전드 아님ㅇㅇ
1:34 l 조회 34
후임 감독은 언제 정해 질까 ?1
1:34 l 조회 25
국대감독 데려오는게 거의 디즈니 실사화 캐스팅급 난이도임
1:34 l 조회 23
군체 또 보고 싶다 2
1:34 l 조회 12
계란 돈 안아깝다 한판 다 던지고싶어1
1:34 l 조회 15
손흥민 함부르크때부터 응원하고 경기 봤는데 너무 열받아2
1:3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