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5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우는거랑은 거리가 먼데 이미지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병들 첫댓사수 기가 막히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더 빨리 쓸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왜저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뭐라고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가 안쓰럽냐고 눈 앞에서 상뺏긴 애들도 있는데 라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아 진짜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뇨 항상 언니들 달래주고 꾹꾹 참다가 마지막에 터지는데 오늘은 이름 불리자마자 애기같이 울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는거 보니까 애기더라 ㅠㅠ 넘 마음 아프게 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꾹 참다가 수상소감 다하고 터지는거 넘 안쓰러웠어 ㅠㅠㅠ 원영이 행복만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불쌍해죽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잘하고 열심히하는 애 왤캐 못잡아먹어 안달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항상 프로답고 약간 부정적인 감정은 절제하는 느낌인데 우는거 보니까 맘 아프더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애기가 신경 안 쓰는척 하는거지ㅠㅠ 아직 19살이더만 안 들리겠냐고 자기 억까가ㅠ 바로 피드백 하는것도 보면 신경쓰는건데 안 쓰는척 하는거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아이브 까는 사람한테 편견있음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기..맘아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행복만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저 나이면 애기인데.....너무 대단해 대견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시상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수상소감 보면 악플이나 억까하는 ㅌㅅ같은 애들 다 알고있는거 같더라 아직 어린데 티도 안내고 대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왜 먼일 있어..? 왜 울엇어..?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상받아서 그런거아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헐 대상받았구나 ㅊㅊ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열심히하는 애기잖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누가봐도 열심히 살고 자기 직업에 진심인 애라 너무 대견하고 안쓰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일 있었어? 한참 애기던데 걱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맨날 자기멘탈 강하고 본인은 아닌말에는 신경인쓰고 안쓰인댔는데 그냥 애기짆아 솔직히 .. 안쓰럽다고 뭘 잘못했는데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플러들 어떡하냐... 원영이 잘나가는거에 더 미쳐돌텐데 ㅎㅎ 진심 지들 못나고 원영이가 잘난게 애기 탓이 아닌데 지 수준도 모르고 질투하고 시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는거 첨봤어ㅠ 프로다운 모습만 보다가 우는모습 보니까 애기구나 싶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음 긍데 대상 받아서 우는 거 보니까 맘 아푸긴 한데 또 좋기도 해 우는 거 워낙 못 봣어서... 원영이가 기뻐서 우는 거라면 너무 좋앙 울고싶으면 맘껏 울었으면 좋겠엉 물론 기쁜 일로만 울었으면 좋겠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일로 우는거라 다행이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원영이 앞으로도 좋은 일로만 울었음 좋겠다ㅜㅜㅜ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까지 와서 그러는 애들은 진짜 ㅎㅎㅎ 원영이 행복만 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나이에 대단함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기쁜 일로만 울었음 좋겠네 아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워뇽 ㅠ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원영이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울디마라 갓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구.. 고생했다 아이브 팬은 아니지만 노래 좋고 항상 열심히하고.. 원영이랑 아이브 까는 사람들한테 편견있음 워뇨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린 나이에 감당해야 했을 것들이 많을텐데 넘 기특하고 대견하고 안쓰러워 행복한 일들만 있을 순 없겠지만 앞으로의 원영이에게 행복할 일들이 더더 많았음 좋겠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원영이 진짜 어린데 늘 열심히 사는 거 보여서 대견하고 기특하고 안쓰럽고 대단하고 그럼... 잘하고 있으니까 계속해서 더 훨훨 날았음 좋겠구 오래오래 응원하고파ㅠㅠ 갓기 화이팅 아이브 와기들도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타팬이지만 항상 응원함...원영이 파이팅 방금 수상소감 보고왔는데 너무 예쁘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
6:34 l 조회 1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1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
6:34 l 조회 2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
6:33 l 조회 10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8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1
6:33 l 조회 19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1
6:33 l 조회 13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13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19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7
편알할때 엔믹스나 에스파 노래 나오면 기분 좋음
6:31 l 조회 9
OnAir 근데 가나 이길 생각 없어보임
6:30 l 조회 28
최애 눈앞에 지나가는데 아무것도 못했어........3
6:27 l 조회 39
축협은 홍명보가 감독 계속 해야1
6:26 l 조회 20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34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2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68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42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7
6:05 l 조회 58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4
6:0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