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4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이번에도 그렇게 하려나?? 

그렇게하면 본방 가기 어렵겠넹??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차피 주말에해서 많이 멀지 않으면 괜차나ㅏ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수용인원이 적을거 같아서 아닌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제전 여러군데에서 하기도 햇던 기억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찾아보니까 보통 일산 드림센터랑 상암 본사센터 보신각 이케 3군데사 방송했건거 같은데.. 가본 익이니 없으려나 궁금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청 예전에 임진각까지 3원 생중계도 했었는데 추억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대제전은 항상 그 해 마지막날 해서 보신각이나 임진각 그런데나가서 중계 하는거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마도 ㅇㅇ 대부분 상암이나 일산에서 방송하고 사녹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럼 사녹이 답이겠군!! 고마워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행도 엄청 비쌌던 기억이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난 가능하면 팬클럽이나 방청으로 가고 싶은데 흑흑 내본진 나올거 같은데 사녹 노려바야게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나 응원할게 하나 더 하자2
7:38 l 조회 13
OnAir 골 인정이다3
7:37 l 조회 30
아니 경우의수 탈락확률높아지고 축구온에어플 어제보다 조용해진거 투명해서웃기네ㅋㅋㅋㅋ
7:37 l 조회 23
OnAir 가나야 그냥 재판중인 선수 빼고
7:36 l 조회 35
OnAir 아니 옵사 아닌것같은데요 심판??1
7:36 l 조회 58
승부조작한다고 거품무니까 골넣네1
7:35 l 조회 36
OnAir 아 골 해줘요
7:35 l 조회 24
OnAir 가나야!!!!!!!!!!!!!
7:34 l 조회 21
의외로 스페인 잉글랜드가 생각보다 일찍떨어질수도있을라나1
7:34 l 조회 37
OnAir 오 가나 골 넣었다1
7:34 l 조회 47
OnAir 가나야??????1
7:34 l 조회 24
OnAir 가나에 아이유 라는 이름이있는것같은데 잘못 들은건가8
7:32 l 조회 59
ㅂ 너무 시러9
7:30 l 조회 76
최애 탈덕 벼락 맞음1
7:29 l 조회 53
뷔 얼굴 봐2
7:28 l 조회 30
아니 근데 져야 좋고 이러면 10
7:23 l 조회 162
정보/소식 K브랜드지수 2026 상반기 K-POP 아이돌 개인부문 TOP101
7:21 l 조회 133
아 혈육이 말하는데 가나에 토트넘 선수가 잘한다는데 부상이라네 ㅠㅠㅠ1
7:20 l 조회 61
다음 월드컵때도 48개국 똑같이 할껀가?4
7:18 l 조회 98
위시가 다다다 캐릭터가 되면?
7: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