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6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조금 장문으로 길게 써서 보내 내용은 뭐 별거 없고 좋은 말들이나 책에서 봤던 좋은 구절 보내면서 힘내라고 항상 응원하고 있다고 이런 내용 보내고 매번 보내면 보낼때마다 읽음으로 뜨거든?

근데 남사친이 내가 디엠 보내는거 우연히 알게 되고나서 보내지말라고 그런거 보내면 좋아할 줄 아냐고 뒤에서 얘 소름끼친다고 뒷담깔거라고 그러는데

진짜 별로 안 좋아할까? 그냥 단순 응원하는 디엠인데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남사친한테 남일에 신경 끄라고 하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 가수면 감사하고 눈물날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단 한 명이라도 자기의 노래를 들어주고 매주 응원해주는 사람이 어케 안 고마워 그 남사친은 왜그럼ㅋㅋㅋㅋㅋ 뭐 가수 본인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뭐 공연이나 음원 발매 같이 특별한 일 없이
상대 응답 없는데도 계속 그러는건 별로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고마우면 걍 하트나 고맙다 답장 해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내용이냐에 따라 다르는데 응원하는 글이면 반갑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왜 말을 그따구로 해; 솔직히 싫으면 안읽지 뭣하러 꼬박꼬박 읽냐 무명이면 감사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순응원인데 뭐어때 괜찮안
나도 내본 보러갈때마다 편지 주는데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한텐 편지안써줘서 빡쳤나? 매일 아침 문안인사 드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도 감사함니다 할거면서 ㅋㅋㅋㅋ ㅋ ㅋ 걍 개무시하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야 그런 거 받고 좋아하고 감사하게 생각하는 가수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거 싫었으면 아예 쓰니 차단했을 걸? 남사친 말 신경 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가 이상한걸 왜 가수도 그럴거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는 평생 못 받아볼 거라 배알꼴렸나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상관이냐 걔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원하는 글이면 너무너무 고마울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라이브 방송 하는데 라이브 방송으로 디엠 오는 거 다 읽는데 차별처럼 느껴질까봐 답장은 못해서 미안하다고 그랬었거든 그래서 나도 아 디엠 보내는거 싫어하지 않구나 가끔 라방에서도 뭐 있으면 디엠 보내도 된다 그런 말 하고 그래서... 일주일마다 한번씩 편지써서 보낸건데 남사친이 갑자기 저런 말 하니까 확 신경쓰이고 어젯밤에도 진짜 하루종일 신경쓰여서 잠 잘 못잤거든 ㅠㅠ 진짜 내가 혹시 너무 선넘는 짓 하는건 아닐까? 하고 ㅠㅠ 근데 댓글 보니까 다들 아니라고 해주니까 좀 안심이 된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에엥 이런거면 가수 본인도 좋게 생각하고 있는거 확실한거아냐??? 그러면 진짜진짜 남사친말 걍 무시해도 될듯 받는 본인이 좋다는데 어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은 어디서 뭘 하셨네요 제가 다 봤어요ㅎ 이런 내용도 아니고 응원이면 고맙지 그걸 누가 소름끼친다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디엠으로 해달라고 했으면 답장은 없어도 소통창구잖아 고맙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구가이상한거야 신경쓰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고맙징 오다가 안오면 오히려 서운하거 슬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뒷담깐다고 선전포고하는 거 개웃기네 어쩔티비해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싫으면 차단하겠지 그 사람이 .. 지가 뭔데 참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겪어봐서 그럼.
일반인이 그런 정성어린 디엠을 꾸준히 받으면 혹시!할 수는 있어도, 가수로 공인이 되면 받는 디엠이 몇십개는 될텐데 그런쪽으로 생각 안됨. 오히려 무명이지만 본인을 응원해주는 팬이 있구나 하고 고맙고 기뻐하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일어나자마자 취켓팅 하러 들어갔는데
5:39 l 조회 1
지금 에콰도르랑 독일 경기 누가 이겨야지 우리한테 득이야?3
5:35 l 조회 11
축구커뮤에선 홍명보가 일부러 졌다는 여론이 대세인듯2
5:31 l 조회 37
지민 근데 모공이 하나도 없네..1
5:29 l 조회 33
피부 개 드러워져서 뭐지 했더니
5:26 l 조회 28
월드컵 누가 우승할거 같아
5:22 l 조회 10
지가 원하는 답 못들으니까 댓삭해버리네5
5:16 l 조회 57
이 시간에 모기와 사투를 벌이고 있다
5:10 l 조회 8
근데 축구선수 잘생긴 거 뭐 메리트 있나44
5:09 l 조회 106
와 소름돋는다 ㅋㅋㅋ 홍명보 진짜 재평가 해야하는듯??7
5:09 l 조회 175
요즘은 잼민이들끼리도 잼적잼 있겠지?
5:06 l 조회 7
나 근데 좀 꼰대같은건가... 고소공지올린 선수가 박주영한테 하는거 보고
5:04 l 조회 45
OnAir 독일골넣음1
5:04 l 조회 49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1
5:02 l 조회 53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7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어느정도로 잘하는거야?1
5:00 l 조회 24
야구는 이런 저런 캐릭터랑 콜라보 자주하는 거 부럽더라
4:59 l 조회 13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9
4:53 l 조회 38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59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7
4:49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