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6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2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앞으로 우리나라 축구가 발전 불가능한 이유 | 인스티즈 

벤투가 해외 평가전 두번 요구 했는데 두번 다 돈때문에 축협에서 거절하고 

여론 안좋으니까 그동안 축협 옹호하던 어떤 기자는 벤투탓이라는 기사 정말 내고 

벤투 빡쳐서 월드컵 출정 직전에 한국 축구 돈에 미쳤다고 저격함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축협놈들 제발 다 갈아엎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축협이랑 기자도 한패라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좀 관심가는데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처음으로 축구에 흥미 생겨서 보고 있는데 축협 진짜 등신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들 배때기에 들어가는 돈이거든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휴진짜 지들배부르고등따수운게먼저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나라스포츠는저게문제임 해주는거 쥐뿔도없으면서 선수들한테 바라는것만많아가지고 역겨워 저래서 인재육성제대로되겠냐 우리나라에서 손흥민 김연아 같은 인재들이나온게 신기하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협은 항상 말나오는데 참 바뀌는게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등신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애애싫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협진짜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악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느곳이나 협회가 다 말아먹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협회 자체가 체육문화 진흥하려고 결성된 거 아님? 근데 하는 짓은 선수 앞길 가로막기 감독이랑 기싸움하기 돈ㅊ ㅕ 먹기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k리그가 돈이 좀 있는편임? 잘몰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없..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축협과 k리그는 협회가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축협은 KFA고 K리그는 연맹이라 약간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그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축협은 진짜 안 변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질적으로 돈이 업는데 머 ㅜ 벤투 더 조은곳 가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나 축협을 축구협회가 아니라 농협 축협할때 그 축협으로 봄...ㅋㅋ큐ㅠㅠㅠ아 바보인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나라는 앞으로 좋은 선수 나오는 거 기대하지 말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심 선수들이랑 감독 코치진들이 안타까움 축협이 저러고 있는데 성적안나오면 감독 코치 선수들한테 화살이 가니... 진심 우리나라에서 인재 나오는게 진짜 신기할 따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축협이 쓰레기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축협이 ㄹㅇ 다 망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9월때 저런일로 기사가 많이 나왔어야되는데 맨날 선수선발가지고 기사나와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축협언플인지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축협 돈없어서 피파에 돈도 빌린걸로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내가 스포츠에 대해 잘 모르는데 돈에 미친게 아니라 ㄹㅇ 돈이 없구나...갑자기 짠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이매치 티켓값만 봐도 돈에 미쳐보임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
3:38 l 조회 11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9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1
3:37 l 조회 12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
3:36 l 조회 15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
3:35 l 조회 11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1
3:34 l 조회 19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2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2
3:32 l 조회 38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5
3:32 l 조회 18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41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67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0
3:29 l 조회 120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63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26
돌팬 연령보다 돌이 한을 먹이냐 안먹이냐가 더 중요
3:26 l 조회 24
근데 요즘 10대들이 좋아한다는 유튜버나 스트리머가 누구누구임??2
3:26 l 조회 61
근데 아이돌 덕질 다 비슷하지않음?ㅋㅋ
3:25 l 조회 20
일본 브라질 이길듯
3:25 l 조회 13
아니 요즘 알페스판 다 죽었다는데 왤케 많아7
3:25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