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6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5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4세대에서도 이런 옷을 보다니

[잡담] 의상에 멤버 얼굴 박는 거는 아직도 꾸준하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로 크게 박는것도 계속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로 큰 건 첨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굿즈야 이거뭐야 왜이렇게 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꾸준이라기에는 비포 잉피 말고 또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도 입엇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본이 누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옷에 얼굴 박은 옷 입은거 비원에이포가 처음이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이게 뭐야 엔믹스 맞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하나도 안 명품같음 구도가 화보같아서 알았지.. 황당하다 벌칙의상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로에보 의상이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로에베 (Loewe)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작자의 의도가 1도 안 느껴지는 의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모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로에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400만원 넘는대…
예술의 세계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머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로에베 이번 시즌 의상ㅋㅋㅋㅋㅋ로에베가..원래 좀 저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특하다...엄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이게뭐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진보자마자 깜짝 놀람...아니 얼굴 박힌건 많이 보긴했는데 저렇게 박힌건 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나진짜이거밖에생각안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원래 의상 따로 있는걸로 알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윗댓에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믹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머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 애들 웃음참고 집중해서 사진 찍었을 거 생각하면 귀엽지만, 담부턴 예쁜 옷 부탁드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고 다니지는 못할거같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저런거 해야하냐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분장실 안선생님같은 옷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진짜 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야 저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옛날에... 제왑 어디서 저렇게 얼굴 넣은 옷 또 입었던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영 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안 이쁘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무서워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체 왜이러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로 눈마주치면 웃음나올까봐 진짜 이깍깨물고찍엇읗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난 진짜 예술의 예자까지도 못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전엨ㅋㅋㅋㅋㅋ 남돌그룹 의상 생각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갈수록 점점 비닐바지가 나은 거 같다는 생각을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여기 어린 시절 사진 옷으로 만든 거까지 괜찮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도라방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로에베 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기기괴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로에베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조나단이 원래 저런거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워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에.?.?ㅋㅋㅋㅋ뮤ㅓ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옴마 저게뭐야....충격과 공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개별로다 진짜
심지어 전체 살구색이라 좀 멀리서 보면..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로에베 신기하네..흥미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 제왑.................
엔믹스 가지고 실험만 함 그게 전위적이고 예술적이고 새롭고 아름다운 게 아니라 그냥 당황스러운 실험에서 그침
난해한 데에서 끝날 정도로 기획력 없으면 질질 끌지말고 그냥 잘하는 거 해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거 명품 브랜드 화보 아니야? 회사가 입힌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 명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해하더라도 예뻐야 하는데 안예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브랜드 옷이라는데 원하는 사진으로 만들어주는거?? 그거 아니라면 대체 어디가 화보고 홍보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토준지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뭐야 기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로에베에서 만든 거라는 게 안 믿긴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거 로에베 이번 컬렉션 대표 컨셉이라서 그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회사에서 아이돌옷 입힌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할 진짜 옷이라니 cg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어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전에도 엔믹스였나 자기 얼굴옷 입히던데 대체 왜 그러는거야....ㅠㅜㅜ화제성 키우려고 그러나? 그러지 말고 이쁜 옷 좀 입혀주지...ㅠㅠㅠ 저 의상 핏에 각자 어울리는 색이나 디자인 그림 패턴 들어간 옷 입혔으면 이쁠거 같은데... 그래도 애들이라 살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거 찍으면서 애들은 즐거웠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게 뭐얔ㅋㅋㅋㅋㅋ웃참하기 힘들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아 이게 뭐야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댓글 남돌 예시에 우리애들이 있는 것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없나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놀리고 웃참했을 것 같은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후 끔찍해 무서워 멀리서 보고 식겁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뭐야 빅뱅이 입었던거 아무도 모르는거야...? 내 동년배 없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거 약간 배이 반응 궁금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
3:32 l 조회 1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
3:32 l 조회 1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3
3:30 l 조회 17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7
3:29 l 조회 42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0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30
ㅈㅁ 글 복습하다 보니까 글로벌 앰버서더에 긁힌건가?4
3:27 l 조회 31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17
돌팬 연령보다 돌이 한을 먹이냐 안먹이냐가 더 중요
3:26 l 조회 21
근데 요즘 10대들이 좋아한다는 유튜버나 스트리머가 누구누구임??2
3:26 l 조회 39
근데 아이돌 덕질 다 비슷하지않음?ㅋㅋ
3:25 l 조회 18
일본 브라질 이길듯
3:25 l 조회 11
아니 요즘 알페스판 다 죽었다는데 왤케 많아6
3:25 l 조회 35
그냥 늙크크 악개들은 집요함이 개질려6
3:24 l 조회 35
돌판에서 30은 늙크크 아니지 않아..?10
3:23 l 조회 96
헐 정하니 왔구나 1
3:22 l 조회 18
헐 손웅정도 직관 갔나보네1
3:22 l 조회 70
하니 왔구나…
3:21 l 조회 78
왜 잼줌 얘기 많아?2
3:20 l 조회 32
강인이 우는거 맴찢이네 증말1
3: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