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68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5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4세대에서도 이런 옷을 보다니

[잡담] 의상에 멤버 얼굴 박는 거는 아직도 꾸준하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정도로 크게 박는것도 계속 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도로 큰 건 첨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굿즈야 이거뭐야 왜이렇게 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꾸준이라기에는 비포 잉피 말고 또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도 입엇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네본이 누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옷에 얼굴 박은 옷 입은거 비원에이포가 처음이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이게 뭐야 엔믹스 맞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하나도 안 명품같음 구도가 화보같아서 알았지.. 황당하다 벌칙의상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로에보 의상이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로에베 (Loewe)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작자의 의도가 1도 안 느껴지는 의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모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로에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400만원 넘는대…
예술의 세계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머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로에베 이번 시즌 의상ㅋㅋㅋㅋㅋ로에베가..원래 좀 저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독특하다...엄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이게뭐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진보자마자 깜짝 놀람...아니 얼굴 박힌건 많이 보긴했는데 저렇게 박힌건 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나진짜이거밖에생각안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원래 의상 따로 있는걸로 알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윗댓에 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엔믹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게 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게머임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 애들 웃음참고 집중해서 사진 찍었을 거 생각하면 귀엽지만, 담부턴 예쁜 옷 부탁드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입고 다니지는 못할거같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저런거 해야하냐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분장실 안선생님같은 옷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진짜 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뭐야 저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옛날에... 제왑 어디서 저렇게 얼굴 넣은 옷 또 입었던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영 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안 이쁘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무서워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체 왜이러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로 눈마주치면 웃음나올까봐 진짜 이깍깨물고찍엇읗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난 진짜 예술의 예자까지도 못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전엨ㅋㅋㅋㅋㅋ 남돌그룹 의상 생각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갈수록 점점 비닐바지가 나은 거 같다는 생각을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여기 어린 시절 사진 옷으로 만든 거까지 괜찮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도라방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로에베 ㅋㅋㅋ큐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기기괴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거 로에베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조나단이 원래 저런거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워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에.?.?ㅋㅋㅋㅋ뮤ㅓ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옴마 저게뭐야....충격과 공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개별로다 진짜
심지어 전체 살구색이라 좀 멀리서 보면..이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로에베 신기하네..흥미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하 제왑.................
엔믹스 가지고 실험만 함 그게 전위적이고 예술적이고 새롭고 아름다운 게 아니라 그냥 당황스러운 실험에서 그침
난해한 데에서 끝날 정도로 기획력 없으면 질질 끌지말고 그냥 잘하는 거 해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저거 명품 브랜드 화보 아니야? 회사가 입힌게 아니라ㅋㅋㅋㅋㅋㅋ 명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해하더라도 예뻐야 하는데 안예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브랜드 옷이라는데 원하는 사진으로 만들어주는거?? 그거 아니라면 대체 어디가 화보고 홍보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토준지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뭐야 기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로에베에서 만든 거라는 게 안 믿긴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거 로에베 이번 컬렉션 대표 컨셉이라서 그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회사에서 아이돌옷 입힌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할 진짜 옷이라니 cg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어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전에도 엔믹스였나 자기 얼굴옷 입히던데 대체 왜 그러는거야....ㅠㅜㅜ화제성 키우려고 그러나? 그러지 말고 이쁜 옷 좀 입혀주지...ㅠㅠㅠ 저 의상 핏에 각자 어울리는 색이나 디자인 그림 패턴 들어간 옷 입혔으면 이쁠거 같은데... 그래도 애들이라 살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저거 찍으면서 애들은 즐거웠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게 뭐얔ㅋㅋㅋㅋㅋ웃참하기 힘들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아 이게 뭐야 라고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댓글 남돌 예시에 우리애들이 있는 것이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없나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놀리고 웃참했을 것 같은뎈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후 끔찍해 무서워 멀리서 보고 식겁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뭐야 빅뱅이 입었던거 아무도 모르는거야...? 내 동년배 없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거 약간 배이 반응 궁금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
2:04 l 조회 2
남아공 난리네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5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
2:02 l 조회 19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1
2:01 l 조회 17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2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4
2:00 l 조회 60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2
1:59 l 조회 23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30
감스트 요즘 뭐해?3
1:59 l 조회 22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
1:59 l 조회 5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1:58 l 조회 55
얘들아 생리가 갑자기 터졌는데 배아프고 난리다3
1:58 l 조회 10
대충 언제쯤이면 우리 경우의 수 가닥이 잡히는거지?2
1:56 l 조회 44
미스터부가 친목으로 말 나올 정도야? 16
1:56 l 조회 117
날강두 노쇼하던게 언제였음?
1:55 l 조회 10
호구마 교차편집 영상 왜 다 내려갔지ㅜ3
1:55 l 조회 50
이거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때 참 좋은 나라였구나...2
1:53 l 조회 50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57
10 14 18 월드컵 아쉽다3
1:53 l 조회 26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
1:5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