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7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9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잡담] 벤투 진짜 멋있는 어른이야.. | 인스티즈 

탈락하고 어떻게 저런 인터뷰를 하지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는 사람 너무 멋있어. 

이번 가나전때도 그렇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저 나이에 저게 되는 건 ㄹㅇ 선천적인 성품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진짜 다른 선수들은 인터뷰 안하고 다 들어가고 벤투 혼자 저렇게 말하고 들어갔다는데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결같으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버지 인성이 된 사람이라 다른 팀 가서도 잘 되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터뷰는 처음보는데 진짜 된사람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저렇게말했었구나 멋있는사람...ㅠㅠㅠㅠㅠㅠ 벤버지 항상 행복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있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진짜 어른이다
본받고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벤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드 받고 화난 상태에서 인사 다 하고 ..다르다 달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
4:02 l 조회 10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13
나 inst 듣는거 좋아해3
3:59 l 조회 20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19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19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5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3
3:58 l 조회 33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8
3:57 l 조회 36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6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45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3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58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0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2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2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0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09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6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