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8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4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오찬인지 뭔지 한대..
대표 사진
익인1
아 솔직히 쏘니는 그냥 보내줬음 좋겠는데ㅠ치료 좀 먼저 받았으면ㅠ하지만 주장이니까 그런곳을 빠질리가 없겠지…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는 뭐 한국에서도 받을수 있으니까.. 상처보니까 많이 아물기도 했던데 해외파는 시즌이라 또 바로 경기인데 체력이 힘들듯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치료는 한국에서 받는다고 해도 어차피 리그 곧 시작하는데 가 있는게 훨배 낫지 비행기 10시간 이상 타고 돌아다니고 또 시차 적응해야하고 하면 회복에 전혀 도움 안될듯..ㅠ뭐 어쩔수없는거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해외리그도 중단 중 아닌가?? 기왕에 한국 와서 가족들이랑 푹 쉬다가 다시 나갓으면..오찬은 돼지야 눈치챙기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일인가 다시 바로 한다던데 한국에 2-3일 정도 있을수 있다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생각보다 너무 짧네ㅠ 어 근데 프리미어리그는 26일부터 재개라고 햇던 거 같은데 리그마다 다른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선수마다 좀 더 있을수도 있고 다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ㅎㅇㅎ!! 그렇겠다 알려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낄끼빠빠 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선수들 한국 오고 싶었을텐데 이 기회에 와서 국민들 환대도 받고 어깨 펴고 돌아갔으면..(해외파는 휴가때 한국 엄청 오고 싶어한다그랬는데 이번엔 월드컵때매 못왔으니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시간낭비냐 저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한국온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큰우영 작우영 김승규 빼고 다 온다는듯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어디서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떴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탐 가지가지한다 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덩이가 싫어도 원래 월드컵 끝나면 선수들이랑 청와대에서 오찬하고 그랬을걸 안하는것도 웃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해 16강도 갔는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공항에서 선수들 활짝 웃는 모습 봤음 좋겠다 악플 이런거 없이 다들 따뜻하게 환영해줄거라 믿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필 요번 월드컵이 시즌도중이라 안타까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건 안타까운거 맞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좀 보내지 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윗댓말대로 월드컵 끝나고 특히 16강 진출했는데 안해도 이상해서 ㅠㅠ 빠지는 선수들 있는거 보니까 막 필참! 이건 아닌것 같기도해 경기 스케줄 따라 정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쏘니 그냥 영국 바로가지
지금 뼈가 실처럼 연결된 상태라는데
가서 언능 쉬어야
시즌 잘 보내지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국내팬은 어떻게 생기는 거임?...
22:54 l 조회 4
활동 그럭저럭 괜찮게 몇년하다가 개 빵 뜬 아이돌들 있자너
22:54 l 조회 6
조슈아 윤정한 오늘 진짜 잘생겼다
22:54 l 조회 4
아 감스트 오늘 올라온 영상 방금 다봤는데 다시 빡치네ㅋㅋㅋ
22:54 l 조회 5
익명으로 스페듣고있는데2
22:53 l 조회 24
요즘 신경 쓸 일이 많아져서 너무 힘들다1
22:53 l 조회 9
익들아 카타르 이때 기억나냐....... 1
22:52 l 조회 20
이번 축구 얼마나 못했길래 다들 극대노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9
22:52 l 조회 52
과연 축협에 정몽규하나빠진다고 달라질까
22:51 l 조회 8
2012년 런올에서 동메달 딴 이유는 딱하나임1
22:51 l 조회 41
장터 6/29 7시 놀티켓 국내 선예매 용병 구해요!! (사례O)8
22:51 l 조회 18
축협 청문회만 봐도 답 알잖아 없다는거
22:51 l 조회 29
글삭튀4
22:50 l 조회 51
아 오늘 위장이 쓰라린데 내생각엔 월드컵때문인거같음4
22:49 l 조회 33
뉴진스 하입보이, 디토 아이브 럽다, 앱라 때 새내기였는데2
22:49 l 조회 30
새삼 히딩크 감독님 기존쎄다 5
22:49 l 조회 99
베네수엘라 지진 사망자가 최대 10만명에 이를 수 있대..2
22:49 l 조회 70
라이즈 이거 인형 사야겠다3
22:49 l 조회 86
예온이 포커스 윙크에 이어서 레몬탱 윙크ㅋㅋㅋㅋㅋㅋㅋ1
22:49 l 조회 21
인기란 정말 허상같아…1
22:4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