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0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얼마전엔 데이식스 빠져서 전곡 정주행하고.. 이번엔 엔플라잉.. 이 그룹도 숨은 명곡 진ㅁ자 많다ㅠㅠ 두 그룹 소속사 대체 뭐하냐고~! 이 두그룹 둘다 팍팍 밀어줘ㅜ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요즘 밴드 빠져서,,, 엔플라잉 듣다가 이제는 원위 노래도 들어! 데식, 엔플, 원위,,,진짜 너무 좋아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유명했던 옥탑방 유행할 때도 안 들었는데ㅜㅜㅠ 이제 나 옥탑방 엄청 듣는다ㅜ 친구들이 왜 뒷북이냐곸ㅋㅋㅋㅋㅋㅋ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나도 옥탑방이랑 최근에 나온 폭망밖에 몰랐는데 멜론 검색해서 인기순에 있는 노래 다 좋네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아 그만해라
22:00 l 조회 1
도영이 음파반지 재판해줬으면 좋겠다 진짜
22:00 l 조회 1
사쿠야 가방 키링 이제 그만둔다네
22:00 l 조회 2
정보/소식 엔시티드림 팬미팅 성비/연령대
22:00 l 조회 7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1
21:59 l 조회 30
콩콩팜팜 몇부작이야?1
21:58 l 조회 9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17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2
21:58 l 조회 20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1
21:58 l 조회 22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1
21:57 l 조회 37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4
21:57 l 조회 48 l 추천 2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34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9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9
21:57 l 조회 85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6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7
21:56 l 조회 124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20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