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0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7)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이유 최고 | 인스티즈 

걍 커피차 인증 셀카 올림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당연한 소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뭔 당연한 소릴 하고 이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그렇겟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터 비주얼 귀여워서 주목 받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그건 아니지않나 이러고 있어
마쉬멜로우 잔소리 노래도 잘하고 귀여워서 인기 많았던건데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 아이유 팬인데 이게 왜 마플...? 팬인증하라면 함 글을 이상하게 썼으면 수정하거나 삭제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함 내가 사랑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함 비주얼 때메 국민여동생 된거 아닌가?
외모+실력은 넘사지
나 아이유 얼빠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얼빠...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함 너랑나 좋은날때 리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론 지금도 리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당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함 본인 아이유 얼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한거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사람 자체가 매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아이유 얼빠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주얼 빼면 그렇게 사랑 못받지 ㅋㅋ 별로인 사람이 아이유처럼 했다고 아이유처럼 사랑 받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글이 너무 어그로성 글 같음 ㅋㅋ아닌데 라는 댓글을 바라고 쓴 글같아서 거부감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수정함 죄송죄송 이상한 열폭댓글들이 달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이게 왜 어그로야..? 당연히 예쁜거 모두가 아는데 일부러 예쁘다고 주접하는거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나도 ...ㅠㅠㅠㅠ
글 수정하기 전에는 제목이 아이유 인기에는 비주얼도 한몫하지 않음??? 이었어!!!
처음에 마플신고해달라고 패턴이라고 그러고...
나 어그로 아니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다른 돌도 예뻐서 인기많음 잘생겨서 인기많은거임 이런 글 올라오는데...맨날 아이유글에만 와서 초치는 애들 있드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인기 많게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함..아이유는 노래 실력이 아이유 얼굴한테 사과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예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유 얼빠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GIF
첨부 사진얼빠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예쁟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
1:56 l 조회 1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2
1:55 l 조회 40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7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2
1:54 l 조회 21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5
1:53 l 조회 19
지금 마라샹궈 먹말5
1:53 l 조회 19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10
1:53 l 조회 50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3
1:52 l 조회 21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12
1:51 l 조회 79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35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1:51 l 조회 20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24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35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10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7
1:49 l 조회 77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8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62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4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4
1:46 l 조회 159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