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50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2
이 글은 3년 전 (2022/12/16)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잡담] 카리나 이런 메이크업도 진짜 잘받네... | 인스티즈 

물론 팬들은 하고 싶은 말이 따로 있겠지만...? 난 카리나 이런 빡센 메이크업 찰떡이라고 생각해 진심 그래픽같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새롭고 좋앗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미모 무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라고 해야되지 사람 같지 않아서 어색한데 그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아니라 ai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캐 저렇게 생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델같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뭔가 모델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이목구비가 미쳤어..그냥 얼굴이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굴이 ㄹㅇ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빡센 메이크업이 더좋더라........................결론은 최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게임 캐릭터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떻게 얼굴이 ai.....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에스파 하려고 태어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ai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니.....(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겁나 화려해 진심 같은 사람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살이 더 빠졌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치겟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지막 마잭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어떡하냐 너무이쁘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게임캐릭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다 돌아버려 욕아님 주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말 해도 되나 블랙스완 같애(예쁘다는 뜻)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가 김소연 배우님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에..깃털 붙인거 같다....저건 근데 카리나 눈크기 아니면 감당 안되는 속눈썹아니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오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스모키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ai같애...어떻게저렇게예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심 개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늘 에스파 다 예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미쳤다미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용안 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현질 개많이한 개임캐릭터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웅니……(친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y2k 지대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게임캐릭터같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카리나 is 뭔들 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정석미인이 아니고 유니크하게 완전 이뻐서 좋은거같아 ㅋㅋ 덕후몰이할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유니크미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예뻐... 나 티비로 보는데 그래픽인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정 만화 윙스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그래픽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얼굴이 모든걸 씹어먹는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눈이 어떻게 저렇게 크지....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개이뻐ㅜㅜ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런 메이크업이 더 좋아.. 카리스마있고 잘어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거 약간 그 초반에 멤버랑 컨셉공개할 때 모델처럼 찍어놓은 그 영상 속 카리나 생각남,,,왜인지 모르겠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마자 팬이 아니라서 그런가..? 저런 화장도 소화하다니 싶어서 오히려 좋았ㅇ금 ㅎㅎ 얼굴이 워낙 화려해서 막 과해보이지도 않고 걍 더 게임 캐릭터 같아짐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간이 아닌듯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메컵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저 5:5가르마가 다 망친느낌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얼굴 세상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케 저리생김 대박이다 독보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카리나는신이에요 때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뭔가 블랙맘바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
0:37 l 조회 1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
0:37 l 조회 7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
0:37 l 조회 5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
0:37 l 조회 2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
0:37 l 조회 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
0:37 l 조회 9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
0:37 l 조회 5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2
0:36 l 조회 10
조합플 뭐가 뭔데1
0:36 l 조회 49
연준 컨포 오브제컷 느낌 좋다1
0:36 l 조회 9
이 영상 외국 축구선수들 같은데 무슨 밈이야?
0:36 l 조회 13
이거 진짜 모든 아이돌이 봐야하는 영상인듯ㅋㅋㅋ..
0:36 l 조회 71
뭐 인스타로 퍼졌으면 모를까 트위터에서만 난리인건 모를만 한데5
0:35 l 조회 66
사실 본진 자컨 하나도 안 보는데
0:35 l 조회 15
위시 재희 뭔가 신경쓰여… 3
0:35 l 조회 24
데뷔했을 때 처음 비주얼보고 충격먹은 남돌6
0:35 l 조회 42 l 추천 2
갠활 시작하면 그룹 스케 보다9
0:35 l 조회 53
게티이미지 플 시작 트위터 찾음...5
0:35 l 조회 139
아니 뭐 저게 무슨 사회면 병크 이런 것도 아니고 돌이 모른다 쳐도3
0:35 l 조회 71
나 진짜 남미새고 남자 좋아하는데1
0: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