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92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4
이 글은 3년 전 (2022/12/19) 게시물이에요
1. 사고로 주인공 빼고 친구들이 다 죽음(뉴진스 멤버들) 

 

2. 아이돌을 좋아하는 소녀의 시점
대표 사진
익인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둘 다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여지는 연출이랑 의도가 다른거지
무조건 하나로 넣은게 아닌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같음. 본인이 어떤 해석이 더 마음에 와닿냐 이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고괴담인줄 알았는뎅 뭔가 겨울 공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1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어떻게 봐야 2로 보여? 뮤비 분위기가 호러라 당연히 1인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사이드 B 기준으로 힘들 때 같이 있었던 친구들(뉴진스, 아이돌)을 버리고(카메라 버리기, 우산 혼자쓰고 가기) 남자친구(혹은 현실)로 갔다가 어른이 되서 다시 자신이 좋아했던 가수를 다시 찾아보며 추억하는 느낌(마지막에 방으로 뉴진스가 들어오며 오랜만이야~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오 난 옆에 남주가 있어서 죽은 친구들에 대한 트라우마를 극복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시각으로 볼 수 도 있겠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가 정설인데 1로도 보이게끔 몇 몇 장치를 섞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마지막에 방에 들어오는거 보면 2같음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이랑 2랑 섞임 ㅋ큐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가 다수설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인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 다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송이라고 보니까 2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였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 죽지마ㅠㅠ가 써있자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그 죽지마라고 써있는건 팬이 힘들때 아이돌이 위로가 돼준다 이런 의미라는데 그게 맞는것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두 개다 나올 수 있는 해석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왕따인데 주인공만 뉴진스 멤버들을 볼수 있다고 생각했음 그래서 자기가 가상으로 만든 인물들이 뉴진스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였으면 좋겠다... 1은 너무 무섭쟈나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이 너무 그럴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화 써니같은 내용인줄…넘 대충봤나보다. 미모감상하느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이 정도 말하는건 ㄱㅊ음?
16:21 l 조회 1
그냥 조별리그 탈락하게 해주세요
16:21 l 조회 2
올팬 많으면 유료소통 안여는게 나은듯
16:20 l 조회 9
추성훈 추사랑 이 짤은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0 l 조회 21
손흥민 국대 은퇴하면 스폰서도 대거 빠질테니까 당분간 국대 은퇴 못함
16:20 l 조회 24
걍 알못이 봐도 3경기 다 경기 흐름이 복붙이던데
16:20 l 조회 11
48개국 중에 32강 가는게 이렇게 어랴울일
16:19 l 조회 26
엔믹스의 개인 인스타는 재계약 시기에 열거 같애?
16:19 l 조회 13
하이드레이션때 누가 푸룬주스 먹였냐
16:19 l 조회 10
지금 한국 국대 선수 라인업이 멕시코나 남아공보다 좋은데 털리는게 뭐겠어
16:19 l 조회 39
근데 월드컵까지 가서 의욕이 왜 없어?1
16:18 l 조회 47
김영권은 혹시 은퇴했어?1
16:18 l 조회 87
피부 하얘지려고6
16:18 l 조회 35
이 선수들을 데리고 ㅋㅋㅋㅋㅋㅋ
16:18 l 조회 18
설영우 고소때린다니까1
16:18 l 조회 80
걍 축구 총체적난국같음8
16:17 l 조회 88
코르티스 f1 가네4
16:17 l 조회 101
원래 이때는 구경만 하는건가요?1
16:17 l 조회 39
임형철 해설위원 인스스9
16:17 l 조회 178
월드컵 이런데서 지더라도 졌잘싸면 그래도 아쉽지만 됐다 하는데
16:1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