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16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9
이 글은 3년 전 (2022/12/23) 게시물이에요

[잡담] 뉴진스 교복 걍 전지현 졸업식 교복이랑 비슷하던데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교복 걍 전지현 졸업식 교복이랑 비슷하던데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교복 걍 전지현 졸업식 교복이랑 비슷하던데 | 인스티즈 

[잡담] 뉴진스 교복 걍 전지현 졸업식 교복이랑 비슷하던데 | 인스티즈 

아이돌 의상이니까 치마 좀 더 짧고 스타킹 신겨놓은거지 

자켓 크게 입는건 옛날에 한국도 그랬구만...
대표 사진
익인1
오잉 진쨔 비슷하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일본풍이라고 가져오는거보다 전지현 교복이랑 더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풍이라고 우기는 것들은 그냥 일ㅃ이거나 일본을 치켜세우고싶은 사람들 아님? 차라리 유럽 사립학교 교복스탈이라고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두번째 세번째 걍 컷만 바뀐 같은영상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뭐만하면 일본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솔직히 한국풍도 일본풍도 아닌 그냥 가상의 교복 느낌이라 더 좋았는디.. 없는 추억 조작처럼 그 시절 갬성이 있지만 좀 더 기억을 조작하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구는 대만교복이라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 반양말도 나 중학교때 다 까만 반양말에 구두신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한국 옛날교복 그잡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 저때 갬성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와중에 전지현 진짜 너므너므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과 몇 년 전 우리 학교도 남자마이 큰거 구해서 여자애들 입고 다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ㄱㄴㄲ 흠잡을거없으니까 일본같네 어쩌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때를 모르는 애들이 일본풍이네 어쩌네 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새 느끼는데 예전에 하던 한국풍도 모르는 애들이 많이진 것 같음... 한복도 우리나라 화려한색과 디자인이 많고 교복도 우리나라 문화로 나온 부분 많은데 다 일본풍 중국풍이라길래 이상해지는 기분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때 다 마이가 저랬어. 핑클이 입은 무대의상에서는 짧은 플리츠였고 짧은 플리츠가 우리 감성에 있다고 해도 현실상 컷 된거지. 니삭스도 유행이었고 단화는 기본이었고.
그리고 일본은 저렇게 입은지 얼마 안됨..리본 세라복 흰 스웨터 루즈삭스가 일본 레트로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학교 성적 걍 빨리 나왔으면
4:39 l 조회 4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
4:29 l 조회 117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4:24 l 조회 51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66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57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35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30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40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53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125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5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4:10 l 조회 33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3
4:08 l 조회 59
네이마르 왤케 살찜?1
4:05 l 조회 85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6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13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4
4:00 l 조회 90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1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3
3:59 l 조회 146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