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148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3년 전 (2022/12/26) 게시물이에요
걍 돈 들어가는 걸 1도 안 하는데 같팬이래 밑글 보다가 생각남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갑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이라면 팬인 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자마다 덕질하는 방식 달라서 뭐 아무생각없음 걍 자기 알아서 하는 거지 남이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이라고 해도 같팬들이 안 쳐주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좋아하면 팬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라이트덕질하는 팬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이 팬이라는데 팬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가 팬이라고 생각하면 팬인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이트팬도 팬이지 근데 그런 애들이 마플 달리거나 까빠질하면 배로 열받는건 있음ㅋㅋ 덕질도 라이트하게 했으면 좋겠음.. 그거말곤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는 코어팬 그 사람은 라이트팬으로 볼 수 있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그런갑다 하지 뭐 팬 하는데 자격증 필요한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돈쓰는거만 팬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갑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팬이면 팬인거지 꼭 돈써야지 팬은 아니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이라고 할수는 있지만 걍 지만 좋자는 덕질이지 가수가 팬들한테 고맙다고 말할때 해당하는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어팬은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이 좋다하면 팬인거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나 예전에 스밍 미친듯이 하고 돈 엄청 쓸 때는 그게 팬인가 싶었는데 가성비 덕질하면서 보니까 팬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 돈 쓰고 이러는 것만 팬은 아니니까 각자 덕질하는 방식이 있는거고 정해진 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튭도 뭐 다 저작권 돈 다 나가는데 본인이 좋아하면 그게 팬이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그렇군 하고 깊게 덕질한다고 생각은 안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사람들이 모여서 뮤비 조회수 올라가고 인기 많은 거 실감나고 결국 상 받는 건데 당연히 팬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인갑다... 솔직히 조회수는 그런사람들이 올리는거라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
21:40 l 조회 2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
21:40 l 조회 9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21:39 l 조회 3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21:39 l 조회 5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5
21:39 l 조회 25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
21:39 l 조회 5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21:39 l 조회 6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1
21:39 l 조회 37
축구 전 국대들이 말하는 거 보는데
21:38 l 조회 11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1
21:38 l 조회 18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
21:38 l 조회 13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10
와나진짜 오늘 하루종일 홍승한 레드레드생각나서
21:37 l 조회 7
한 사람이 무명 아이돌을 1군 그 이상으로 성공시켰으면
21:37 l 조회 33
트위터 왜 영상재생이 안되지
21:37 l 조회 3
우리판은 비인기멤3
21:36 l 조회 74
지금 국대선수중 속시원하게 홍명보 저격하고 욕할사람도 없고 못할듯..2
21:36 l 조회 43
홍명보 땜에 클린스만은 까먹고 있었음 ㅋㅋㅋ
21:36 l 조회 17
와..유재석 100억 벌면 세금 41억 낸대.....3
21:36 l 조회 126
트위터는 찢어지게 가난한 걸 좋아하는거같음
21:3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