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1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친구랑 얘기하다 유료소통 밸런스 게임해봤는데 익들은? 

 

난 전자 친구는 후자 

난 한 달에 한 번은 돈 아깝다고 

친구는 대화가 안되면 뭔 의미냐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달에 한 번인데 10분이면 1... 돈 아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 분이었으면 2 골랐을 것 같아? 난 뭔가 한 달에 한 번인거에 맘에 안들더라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은 넘어야 그나마,,, 자주 오는데 길게 해주는 돌들도 많아서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ㅋㅋㅋ 우리 둘 다 결론이 저 가상 밸런스보단 소통 더 잘하니깐 낫다... 만족하자... 이랫음ㅋ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분너무짧아 벨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ㅋㅋㅋㅋ 친구랑 삼십분은 토론했어 이걸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 번 와서 1시간이면 닥 2인데... 1이 나은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도 난.. 한 달에 한 번인거에 과몰입했어ㅋㅋㅋㅋ 한 시간이었으면 2 골랐을 이유 물어봐도되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오래 대화를 하는 거니까?! 하나만 보내고 가는 건 메시지 소통만의 이점이 없다고 생각햣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조건 전자 10분 너무 짧은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시혁 구속되나2
16:29 l 조회 25
오늘 날씨 완전 조이 안녕 날씨다
16:28 l 조회 12
놀티켓 동접 안 되는 게 다른 기기로 로그인하면 튕겨?4
16:27 l 조회 16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
16:26 l 조회 53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2
16:25 l 조회 29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7
16:25 l 조회 41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2
16:25 l 조회 53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38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44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26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12
대학생들 종강했구나4
16:24 l 조회 48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27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2
16:23 l 조회 79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27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43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4
16:22 l 조회 113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8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7
16:19 l 조회 131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10
16:19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