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45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위버스 못들어가는데 버블만으로도 만족해???
대표 사진
익인1
웅 위버스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버블 커뮤도 해서 완전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만족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만족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난 어차피 라이브 별로 안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쾅야 잇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위버스 해본적이 없어서
광클도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옙..딱히 생각해본적도 없는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버블 커뮤 있어서 괜찮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버블 커뮤로도 충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광클 있어성 애들 거기로도 소통 해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광클 있으니까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버블만으로도 만족하고 라이브도 원래 실시간으로 안보는 스타일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위버스를 해본 적이 없어서…그냥 그런 생각 자체를 해본 적이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버블라이브 하루만 볼수있는거 진짜 개시름 그렇다고 인스타라이브도 싫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광야클럽있고.. 위버스 써본적도없어서 딱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광클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딱히 생각해본적도 없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웅 나는 버블이 더 좋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버블보다 위버스가 더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버블이랑 광야클럽, 인스타로 소통 하는 중이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버스 잘 모르는데 걍 브이앱이 그리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1
3:08 l 조회 9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
3:07 l 조회 17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
3:07 l 조회 12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3
3:06 l 조회 22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
3:05 l 조회 23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1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
3:02 l 조회 73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4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1
3:01 l 조회 40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12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28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37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3
2:58 l 조회 50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24
빅뱅 서베이 못하거나 실수한 사람 되게 많은가보다..1
2:58 l 조회 33
어디든 유난 지리면 그냥 필터링해놓음
2:57 l 조회 28
핱시 최종1
2:57 l 조회 65
OnAir 난 백수라서 월드컵 새벽에 하는건 상관없는데
2:56 l 조회 27
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45
2:55 l 조회 108 l 추천 1
갠스케 거의 없어서 같프들 많이 탈덕함1
2:5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