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04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성한빈 마크 엔하이픈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3년 전 (2023/1/29) 게시물이에요
꼭 후반전에 교체해야되는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부상아니면 거의그럴일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꼭 후반전에 교체하는건 아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해 근데 부상 아닌 이상 그럴일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 먹히면 전반에 케인 나올확률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인은 무조건 쉬게 해줄 거 같아서 안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전반전에 교체하면 그 선수를 무시?하는거라 거의 그렇게 안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인은 아픈거라 안나올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서 못나오는거면 벤치에도 안있을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컨디션 안좋었던거 맞고 컵대회라 로테 돌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 수술해도 무슨 경기든간에 선발인데 겨우 컨디션 안좋은걸로 쉬는게 기분나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쏘니는 그때 대체자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음 지금은 단주마도 데려왔고 히샬도 부상 나았으니 로테 돌리는거지 왤케 단편적이야ㅋㅋㅋㅋ 케인은 저번경기도 열 있는채로 뛴거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히샬 또 부상이라던데 이번에 안나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부상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지금도 부상이
현재진행형이야....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무슨말이야? 히샬 이번에 또 부상당했다고 한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글쓴이말에
동의해서 한 말이야~
누구는 부상당해도 뛰게 하고 누구는 아프다고 바로 쉬게 해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흥민이도 부상에 저번에 열 있는데 뛰었던 건 알지?! 혹시 모를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아 안다고!!! 나 쏘니팬이야!! 근데 월드컵 이후로 경기감각 때문에도 뛰고 싶어했을 선수니까 걍 믿고 보는거지 이거 따지고 저거 따져서 다른선수랑 상황도 다른데 기분 나빠하고 싶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응응 알겠어 뭐 생각이 다를 수 있지
근데 글쓴이는 이 상황이 화난 거 아닐까? 아닌가? 나만 화나는 걸까...ㅎㅎㅎ

그리고 본인이 감각 때문에 뛴다는 것은 넘 궁예고
그걸 판단해서 못 뛰게
하는 게 맞는 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화나든 말든 내가 알 바는 아니고,,, 계속 알려주는데 왜 나한테 화풀이야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아니 글쓴이는 그 뜻대로 쓴 건데 계속 익인이가 케인 부상이다 히샬 부상이다 이러고 마니까 둘이
대화가 안 되는 거지 뭐~

므튼 대화가 안 될 거 같네 수고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엘리뇨 현상 땜에 한국 찜통 열기랑 유럽 비교적 쾌적한 여름이랑 뒤바뀐거임
19:31 l 조회 1
먹을까 말까 고민할때는 먹는게 좋은것 같아
19:31 l 조회 2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데이지 밭이네
19:31 l 조회 2
OnAir 씻는 걸로 웃기기 있냐
19:30 l 조회 3
OnAir 아 근데 진짜 지쳐보여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8
너넨 민소매 자주 입음?1
19:30 l 조회 12
세네갈 이라크 전은 둘중 하나가 대승 아니고 이기기만 하면 빙고판 하나 채워지는거 였거든..?
19:30 l 조회 8
아이스크림 뭐먹지1
19:30 l 조회 4
됐고 남자는 무턱이 개에바임
19:30 l 조회 9
OnAir 왜 자꾸 씻으래ㅋㅋㅋㅋㅋㅋㅋ
19:30 l 조회 4
연준 유준이한테 통모짜라고 부르는거 웃기네
19:30 l 조회 10
오늘 콘서트 알바했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넘 예뻐서
19:30 l 조회 13
어..공방편지 어캐써야됨
19:29 l 조회 7
OnAir 아미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19:29 l 조회 14
날티상 나만 싫어함?5
19:29 l 조회 25
근데 주어 까는것도 아닌데 못생플 불편해할 이유가 있름?12
19:29 l 조회 40
슬전의 보신분 남주여주 혹시 막 뒤에2
19:27 l 조회 21
홍명보 보다 박지성이 감독하면 잘했을것 같다는 생각도함..1
19:26 l 조회 52
OnAir 분명 자전거동호회편이었는데 납치 감금 독극물ㅋㅋㅋㅋㅋ2
19:26 l 조회 42
생각보다 둘다 품는경우 많을까 4
19:2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