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04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
이 글은 3년 전 (2023/1/29) 게시물이에요
꼭 후반전에 교체해야되는거 아니지?
대표 사진
익인1
부상아니면 거의그럴일없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꼭 후반전에 교체하는건 아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해 근데 부상 아닌 이상 그럴일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 먹히면 전반에 케인 나올확률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인은 무조건 쉬게 해줄 거 같아서 안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전반전에 교체하면 그 선수를 무시?하는거라 거의 그렇게 안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인은 아픈거라 안나올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파서 못나오는거면 벤치에도 안있을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컨디션 안좋었던거 맞고 컵대회라 로테 돌리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군 수술해도 무슨 경기든간에 선발인데 겨우 컨디션 안좋은걸로 쉬는게 기분나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쏘니는 그때 대체자가 없어서 어쩔 수 없었음 지금은 단주마도 데려왔고 히샬도 부상 나았으니 로테 돌리는거지 왤케 단편적이야ㅋㅋㅋㅋ 케인은 저번경기도 열 있는채로 뛴거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히샬 또 부상이라던데 이번에 안나오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부상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지금도 부상이
현재진행형이야....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무슨말이야? 히샬 이번에 또 부상당했다고 한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글쓴이말에
동의해서 한 말이야~
누구는 부상당해도 뛰게 하고 누구는 아프다고 바로 쉬게 해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흥민이도 부상에 저번에 열 있는데 뛰었던 건 알지?! 혹시 모를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아 안다고!!! 나 쏘니팬이야!! 근데 월드컵 이후로 경기감각 때문에도 뛰고 싶어했을 선수니까 걍 믿고 보는거지 이거 따지고 저거 따져서 다른선수랑 상황도 다른데 기분 나빠하고 싶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응응 알겠어 뭐 생각이 다를 수 있지
근데 글쓴이는 이 상황이 화난 거 아닐까? 아닌가? 나만 화나는 걸까...ㅎㅎㅎ

그리고 본인이 감각 때문에 뛴다는 것은 넘 궁예고
그걸 판단해서 못 뛰게
하는 게 맞는 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에게
화나든 말든 내가 알 바는 아니고,,, 계속 알려주는데 왜 나한테 화풀이야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아니 글쓴이는 그 뜻대로 쓴 건데 계속 익인이가 케인 부상이다 히샬 부상이다 이러고 마니까 둘이
대화가 안 되는 거지 뭐~

므튼 대화가 안 될 거 같네 수고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건호 몬치치 핀에 가운입고 거울 셀카
0:50 l 조회 1
나 진짜 타팬인데 레드벨벳 컴백만 기다림
0:50 l 조회 1
내가 ㅇㅍㅅ 탈빠한 이유
0:49 l 조회 59
정말 내가 좋아하는 얼굴과 분위기다 ㅈㅇ 원빈
0:49 l 조회 11
그러고보니 임ㅇ웅 팬덤 스밍안하나..???4
0:49 l 조회 26
미친여자 아니고 슬픈여자입니다 이거 왜케 웃기지ㅋㅋㅋ
0:49 l 조회 9
라이즈 All of you 노래 좋음
0:49 l 조회 6
요즘 돌들이 많이 하는 이지 챌린지2
0:49 l 조회 14
뭐 꿀팁 같은거 알려주면 초치는 댓글 왜 다는거임
0:49 l 조회 3
걍 올려치기 내려치기 없이는1
0:49 l 조회 18
내년이 소녀시대 20주년이래
0:49 l 조회 4
껌 리믹스가 머리에서 안떠나
0:48 l 조회 3
근데 난 그 게티짤보면서 너무유명한사람팬인것도 참 정병오겠다싶어
0:48 l 조회 24
배에 왕자 복근 먼가 신기해ㅋㅋㅋ3
0:48 l 조회 31
스트레스받을사람 드루와
0:48 l 조회 9
헥.. 짹에서 예지 스텝이랑 부딪힌 영상 봤는데
0:47 l 조회 76
여름이 평생 이 날씨면 자동으로 환경운동가 되겠네1
0:47 l 조회 12
난 그냥 덕질을 혼자함3
0:47 l 조회 20
전정국 남의나라가서 뭐하냐.......9
0:47 l 조회 27
요즘 멜론 스밍 다들 안하는 추세인가?8
0:4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