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136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6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나 일할때 ㄹㅇ 스엠 아티스트들은 연처있어도 다 인사했음 걍 들어오는 순간부터 한명씩 안녕하세요 하고 들어와서 인사 주르르륵 20번은 한적도 있는데 요새는 모르겠음 일을 안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걸 시켜야 하는거임?? 걍 다 하는거 아니냐 인사는 필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하는 가수도 많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걍 기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안 하는 애들도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긴 매니저도 인사 줜나 열심히 시키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기본인 건 알지만 그걸 꾸준히, 습관화 하지 못하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데...
근데 진짜 잘하긴 하더라 지금도 인사 잘한다는 얘기는 계속 들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내최애 좋아하기 전에 sm아티스트 관련 일 했었는데 내가 아티스트 스탭도, 관계 스탭도 아닌데 지나가다 마주쳤을 때도 인사 너무 잘해서 내가 더 당황한 적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상 감사하고 항상 겸손하고 인사 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여전히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한거지만 안하는 사람들 꽤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은 후기보면 잘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걍 기본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이거하는게 뭐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지금도 인사 잘 시키냐고 물어보는 거 아니야? 인사 잘한다고 인성이 좋다고 칭찬하는 글도 아닌데 왜 아니꼽게 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이해가 안댐 . . . 인사 걍 안시켜도 잘해야하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m은 걍 지나가는 1인이어도 다 인사시켜서 그럼
인사가 당연한 것처럼 보여도 안하는 사람들 많아 바빠서 그렇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본인데 안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까~~ 굳이 꼬아서 들을 필요 없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ㅇ인사겨육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 스탭으로 갔을땐 그룹마다 멤바멤이더랑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는 멤버분은 진짜 뭐 하나 할때마다 감사하다고 하시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사 시킨다에 집중한 댓글이 많아서 궁금한건데 회사 기조가 그렇다는 말 아니야?? 아님 본문 같은 경우에 다른 스탭 만나면 회사 스탭이 연차있는 돌들한테 진짜 인사를 시킨다는 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 기조가 그렇다는 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윗 댓글들 반응이 이상해서 물어본 글이었어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회사가 시켜서 하냐는거에 핀트꽂혀있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항상 감사하고… 겸손하고… 인사 잘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본이라는 댓... 진심 사회성 결여인가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얘들은 인사는 누구라도 어디라도 기본은 맞아 근데 그 기본을 안 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직도 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안하는 연예인들 엄청 많은데 기본이라 하는거 넘 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엔시티 누구 엘베에서도 인사했다가 머쓱해졌다는 그런 거 봤었는데 뭔지 모르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사 안 하는 걸로 타연예인 썰 푼 연예인들도 많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이 글에서 인사는 기본이다 이러면 뭐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빠들 진짜 무섭더라
5:02 l 조회 4
눈 곡룰 계산해봤는데 왜 15가 나오지
5:01 l 조회 3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어느정도로 잘하는거야?
5:00 l 조회 5
야구는 이런 저런 캐릭터랑 콜라보 자주하는 거 부럽더라
4:59 l 조회 4
양홍원 좋아한다하면 깸? 7
4:53 l 조회 17
OnAir KBS 해설 묘하게 쳐지길래 누구인지 봤더니
4:51 l 조회 33
설영우 개인적으로 좀만 잘했어도 슈스됐을텐데6
4:49 l 조회 51
세상에 빌런 별로 안봐본사람 나..2
4:48 l 조회 17
월드컵 32강이고 뭐고 걍 리그나 다시 시작했으면
4:47 l 조회 10
고양이 왜 귀여움?3
4:46 l 조회 34
유우시 리쿠 데뷔초에만 닮았다고 생각했는데1
4:46 l 조회 28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25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3
4:41 l 조회 47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4
4:40 l 조회 67 l 추천 1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47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56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31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50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56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