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4986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스트레이키즈 하이키 신설 요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4
이 글은 3년 전 (2023/2/08) 게시물이에요
그건 곡예라던가 초능력이라 해야되지 않을까? 

런닝 하면서 흥얼거려봤는데 1분만에 죽을것같아... 뛰면서 1분 노래하고 10분째 쉬고있는데 3분 빡세게 춤추면서 라이브한다? 콘서트 2시간을 달리면서 라이브한다? 그건 단순하게 실력이 좋다란 말로 끝날게 아니야. 이 집 초능력 잘하네라고 해야된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초능력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짖짜... 라이브어케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능력 잘하넼ㅋㅋㅋㅋ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그런 아이돌들 보면 확실히 타고난거같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인정 한곡만 해도 땀 줄줄 흘리고 헉헉거리는 이유가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일단 좀 뛰몈 약간 쇳소리...? 나던데 신기함 ㅋ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 집 초능력 잘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ㄹㅇ 빵터졌어ㅋㅋㅋㅋㅋㅋ 오키오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이 집 초능력 잘하네래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맞음 초능력 잘하네 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 뭔 재능이 있나봐..나 노래 잘한다까진 절~대 아니지만 그냥 혼자 코노다니면서 근자감있는데 신나가지고 뛰면서 출렁대면 목소리 개떨리더라..안정감있게 소리가 나오질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곡은 그나마 인정인데 두세곡 연달아 라이브는 불가능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걸으면서 흥얼거리기만 해도 음정 다 나가는데 어케 춤추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난 울면서 라이브하는 돌들 신기함
난 흐끅... 챔..피흐윽..어어어유ㅠㅠ..흐으윽... 이러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심장이 움직이는데 어떻게 노래가 안 흔들려요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운동하면서 웃으라고 하는데 그것도 힘들더만... 표정연기하면서 라이브... 이건 초능력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극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집 초능력 잘하네 = 정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집 초능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진짜 조금만 움직이면서 노래해도 엄청 흔들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능력 맞지 여기 초능혁 잘쓰네ㅇ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궁금해서 운동하면서 노래 불러본 적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정도 말해모해 엉망이지만 체력이 뚝 떨어짐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빡센춤 추면서 노래를 부른다? 물론 본업이가수고 몇 년을 연습한다는 점을 감안해도 인간의 한계를 이겨내면서 부르는 거같아서 리스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가끔 삘 받을 때 아이돌인 것처럼 에어팟 끼고 춤 추면서 노래 부르는데 에어팟 빠져서 한 3초 정도 내 쌩목소리 대놓고 듣고 기절할 뻔 했음 토 나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직히 못한다 하는거 막상 내가 따라하면 ㅋㅋㅋ 하악허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넹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ㄹㅇ임ㅋㅋㅋㅋㅋㅋ 댄스학원다닐때 걍 헉허거리기 바빴음 노래는무슨ㅋㅌㅌㅌ 댄스 강사님도 춤추면서 박자불러주실때 힘들어하심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진심인 게 나 줄넘기 하다가 친구가 말걸어서 대답했는데 진짜 나흐억도흐억몰흐억라 이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래서 누가 런닝머신 하면서 노래연습했다고 했던 것 같다ㅋㅋㅋㅋ 내가 하면 염소가 따로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길 걸으면서 흥얼거리는것도 벅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보고 무슨 어그론가 싶었는데 본문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초능력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말 왜케 웃기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곸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안되나 싶어서 총총뛰는 춤 따라하면서 노래 부르니까 흔들리고 난리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진짜 노래방에서 춤추면서 노래부르면 완전 목구녕에서 쇠맛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
15:07 l 조회 34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
15:07 l 조회 19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
15:07 l 조회 6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26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13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3
15:06 l 조회 23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6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0
지금 유일하게 빙고판중에 맞은게 스페인전 아닌가1
15:05 l 조회 23
ㅌㅇㅌ보면 은근 아이돌이 부모님이랑 죽고 못살고 사이 좋은거 부러워하거나 신기해하던데8
15:05 l 조회 61
지금 축구 뭐 어케 되가고 있니 우리나라 올라갈수 잇니 7
15:04 l 조회 60
하도 같그룹 멤버들이 논란 일으키니까 다 꼴보기싫은데 정상?2
15:04 l 조회 53
나 티켓팅할때마다 억까당하는듯
15:04 l 조회 6
빅뱅 고양콘은 와이지 보다 쿠플 관여도가 더 높을텐데3
15:04 l 조회 35
한국축구 인프라 타령하면 안되는 이유 ㄹㅇ5
15:03 l 조회 132
빙고판 떴을 때 마지막 아홉번째 경기까지 봐야할줄은4
15:03 l 조회 45
하...... 다이죠부 챌린지가 제일 부럽다3
15:03 l 조회 85
땅스부대찌개참맛있어요~ 2
15:03 l 조회 16
우리나라는 왜 항명 못하냐하는데4
15:03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