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4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9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경쟁률 치열하고 작곡가 입장에서 곡을 보내면 곡을 재밌고 멋있게 만들어준댜 

그래서 앨범 노래퀄 좋은거래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많으니 다채로운 구성이 가능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sm이 엄청 열려있잖음 신인작곡가작사가여도 실력있음 쓰는데다가 소화하는 가수가 실력도 있으니 당연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록곡까지 맛집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싶은거 다해볼수 있을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화력이 좋은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다들 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는...그거는....! 유영진 작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는 유이사님 노래고,, 그리고 스티커가 호불호가 갈려서 그렇지 퀄이 떨어지는 노래는 아지니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읭 엔시티 모든 노래 다 들어봤으면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작곡가가 말한 내용 옮겨 적은건데 일부러 글 망치려고 댓 쓰잖아 그 꼴이 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록곡 좋아하는데 노래퀄이 좋은지 왜 물어봐ㅋㅋㅋㅋㅋㅋ 들었으면 알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쓰나 걍 댓삭 시켜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겠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굳이 싶은 말은 왜 하는 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얘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 엔시티 노래 중에 뺏어오고 싶은 곡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다들 소화를 맛깔나게 잘함 어느팀에 가도 노래가 그 팀에 맞게 소화되는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앞으로 좋은노래 많이 받았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수록곡 들어보셔요... 네오존이랑 드림 정규 1집 .. 그 외에도 온갖 수록곡 다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쩐지 엔시티 처음 알았을 때? 노래부터 쭉 들었는데 퀄이 bb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좋은 노래에 진심인 사람1으로 레조넌스, 맛, 스티커 앨범이 정말 죠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전부터 이런말 많았지 ㅋㅋㅋ 근데 그럴만도 멤들 실력부터가 내곡 마구마구 불러보게싶은 목소리들이잖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여긴 실력이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맞아 노래 퀄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백투유
마지막 인사
들어주십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엔시티는 수록곡이 미침 자컨중에 언컷 그거 보니까 퀄이 좋을수밖에 없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수록곡 개맛도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수록곡 하나하나 퀄이 떨어지는게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심 엔시티 노래 중에 내 니즈 만족 못시킨 노래 읍다…….. 사실 내 귀가 넘 네오해진걸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단체 앨범도 드셔보세요 츄라이 츄라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
8:55 l 조회 1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
8:55 l 조회 1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
8:55 l 조회 1
성찬 뭔일 있음?1
8:54 l 조회 13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6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4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22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4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8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42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3
8:51 l 조회 68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16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28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38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31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88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39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4
8:46 l 조회 41
디나이얼이라는 건 정말 재밌는 소재인 듯…
8:4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